식품리뷰

꽃보다 오징어 맥주 안주 추천! 멈출 수 없는 그 맛!

욜로다온 2023. 2. 23. 19:52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제가 자주 사 먹는 맥주 안주 꽃보다 오징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굳이 일부러 인터넷으로 시켜서 먹지는 않구요~

평소에는 인터넷이 더 저렴하긴 한데,

할인행사 할 때는 비슷비슷해서 할인행사 때 구매 해요.

멈출 수 없는 그 맛! 씹는 걸 좋아하는 저는 인정입니다!ㅎㅎ

 

꽃보다 오징어

롯데마트에서 구매를 하곤 하는데,

행사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오늘도 행사를 해서 12,990원입니다.

마른오징어값 너무 많이 올라서 금징어죠ㅋ

 

꽃보다 오징어

냉장보관하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한 번도 냉장보관 해 본 적은 없어요.

많이 보던 회사 이름이죠?ㅎㅎ

바로 오징어 숏다리 회사인 한양식품입니다.

오징어 숏다리의 몸통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ㅎㅎ

다른점은 숏다리는 엄청 딱딱한데 이건 딱딱하기가 마른오징어랑 비슷해요~

 

꽃보다 오징어

무려 오징어가 국내산!

오징어숏다리 만들고 남는 걸로 만드는 걸까요? ㅎㅎㅎㅎ

 

꽃보다 오징어

단짠단짠 조미가 되어 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저는 초장을 찍어 먹는 걸 좋아해서 초장 찍어 먹어요~

기호에 맞게 찍어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폰으로 영화 보면서 한 봉지 하루에 다 먹은 적도 있어요....

멈출 수 없는 그 맛! 꽃보다 오징어 맥주 안주로 추천드립니다.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