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리뷰

피코크 돼지불막창 간편하게 혼술안주로 추천!

욜로다온 2023. 3. 10. 23:07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이마트를 갔다가 혼술 안주로 피코크 불막창을 사봤어요~

안주야, 요리하다 제품을 즐겨 먹기는 하는데,

이마트의 대표 브랜드 피코크의 맛도 궁금하더라고요.

 

피코크 불막창

불막창 숯불에 구워 먹어도 맛있는데 너무 잘 타서,

숯불 불막창은 포장이나 배달을 이용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ㅎㅎ

냉동이라 유통기한은 엄청 넉넉합니다.

 

피코크 불막창

막창의 고장 대구에서 만들어지고 있네요~

대구에서 막창 먹은 적이 있는데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피코크 불막창

슬리브를 벗겨내니 별도의 인쇄는 없습니다.

 

피코크 불막창

냉동된 상태의 막창들~

저는 해동을 위해 전자레인지에 1분30초 돌렸어요.

 

피코크 불막창

해동이 된 막창들~

저는 해동 후 프라이팬에 한번 더 익혀 줍니다.

 

피코크 불막창

저는 저렇게 양념이 살짝 타는 곳이 나올 때까지 조리합니다.

우선 먹기 전에 마음에 드는 건 썰은 폭이 일정해서 좋습니다.

안주야나 요리하다 불막창은 크기가 제각각이라 조금 아쉬웠는데,

이 부분은 상당히 매력적이네요ㅎㅎ

 

피코크 불막창

부위가 달라서 그런지,

왼쪽처럼 곱이 없고 두꺼운 막창은 쫄깃쫄깃하고,

오른쪽처럼 곱이 있고 얇은 막창은 부드럽습니다.

제 취향은 왼쪽 ㅎㅎ

오른쪽은 대창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듯요^^

양념맛은 신라면정도의 매콤함이고,

맛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좋았어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ㅎㅎ

혼술 하실 때 불막창 좋아하신다면 피코크 불막창 추천 합니다!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