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리뷰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매콤비빔 밀키트 꼬막비빔밥으로 먹기 딱 좋네요!

욜로다온 2023. 3. 17. 22:43
728x90
728x90
BIG

오늘은 롯데마트에서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무료증정 딱지가 붙어 있어서

바로 먹어봐야겠다고 하나 집어 들었습니다.

간장비빔밀키트와 매콤비빔밀키트 두 가지가 있는데,

저는 매콤비빔 밀키트로 샀어요~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매콤비빔 밀키트

원래는 골뱅이 사려고 했는데,

골뱅이는 다음에 먹어야겠어요.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매콤비빔 밀키트

무료증정이라고 적혀있지만,

1+1 행사입니다.

꼬막비빔밥, 꼬막무침, 꼬막비빔면으로 활용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매콤비빔 밀키트

조리법을 참고하여 저는 꼬막비빔밥을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매콤비빔 밀키트

새꼬막, 양념, 참기름, 김가루가 들어 있습니다.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매콤비빔 밀키트

우선 밥을 먼저 준비해주고,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매콤비빔 밀키트

물기를 제거한 새꼬막을 넣어준 뒤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매콤비빔 밀키트

비빔장과 참기름을 넣고 비벼줍니다.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매콤비빔 밀키트

밥 양은 햇반 하나정도 넣으면 맞는 것 같아요.

참기름이 들어가서 그런지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매콤비빔 밀키트

김가루 뿌려서 이제 먹어봐야겠어요.

 

유동 어부지리 새꼬막 매콤비빔 밀키트

새꼬막이라 그런지 꼬막 크기가 바지락 같아요ㅋㅋㅋㅋ

맛은 딱 비빔밥 양념장입니다.

상추랑 콩나물이랑 야채 좀 넣어서 먹고 싶군요.

무침으로 먹기에는 양념장이 많이 남을 것 같고요,

비빔면으로 만드실 때는 식초 약간 넣어서 새콤하게 먹는 게 맛있을 것 같아요.

하나 남은 건 비빔면으로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5980원 정가 주고 사는 건 조금 비싼 감이 있고요~

행사하실 때 사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2023.01.31 - [식품리뷰] - 동원 간편요리 KIT 골뱅이비빔 간단하게 술안주로 만들수 있어요~

 

동원 간편요리 KIT 골뱅이비빔 간단하게 술안주로 만들수 있어요~

이마트를 방문했다가 제 눈에 들어온 1+1 행사제품 동원에서 나온 골뱅이비빔 간편 요리 KIT입니다. 행사기간은 3월 31일까지 합니다. 하나에 2990원꼴로 엄청 저렴합니다. 지금 보니 교차 가능이었

3799192.tistory.com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