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리뷰

매운과자 염라대왕스낵 매콤하니 맥주 안주로 괜찮아요!

욜로다온 2023. 4. 20. 20:51
728x90
728x90
BIG

오늘은 매운 과자 중에 염라대왕스낵을 먹어봤어요.

엄청 매울까 기대반 두려움반ㅋㅋㅋㅋㅋ

염라대왕스낵

표지 자체는 엄청 매울 것 같은데,

주의 표시가 없는걸 보니 엄청 심한 정도는 아닐 듯합니다.

 

염라대왕스낵

유통기한이 많이는 안 남았네요~

나트륨이 엄청나네요~

몸에는 좋지는 않겠어요.

물 많이 드시길 ㅎㅎ

 

염라대왕스낵

딱 그 해태에서 나오는 신당동떡볶이 과자랑 똑같이 생겼습니다.

 

염라대왕스낵

식감은 해태 신당동떡볶이 과자랑 똑같습니다.

맛은 신당동떡볶이 과자보다 덜 달고,

매운맛이 납니다.

불닭볶음면보다는 조금 덜 매운 듯합니다.

 

염라대왕스낵

먹으면서 느꼈는데, 정말 맥주랑 찰떡궁합 같았어요.

집에 맥주가 없던 게 아쉬울 정도ㅠ

저는 2천원주고 구매했는데 정가는 모르겠습니다.

맥주안주로 매콤한 염라대왕스낵 추천 드립니다!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