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리뷰

뉴욕웨이 WPC 초코맛 2kg 단백질보충제 헬스보충제 추천 내돈내산

욜로다온 2023. 5. 22. 20:54
728x90
728x90
BIG

턱걸이를 시작한지 두달이 되었는데도 근육이 잘 안붙는게

단백질 보충이 잘 안되는것 같아서 뉴욕웨이 wpc 초코맛 단백질 보충제를 구매 했어요.

 

뉴욕웨이 WPC 초코맛 2kg 단백질보충제

네이버에서 단백질 보충제 검색하면 광고를 제외하고

3순위에 있는 제품을 골라서 주문 했어요.

18일 주문 후 19일 수령 완료.

배송이 엄청 빨라요~

 

뉴욕웨이 WPC 초코맛 2kg 단백질보충제

구성은 이렇게 본품과 전용스푼이 들어 있습니다.

 

뉴욕웨이 WPC 초코맛 2kg 단백질보충제

영양정보는 이미지와 같고,

한번에 30G이네요.

한번에 넣는양이 적은게 먹기에 좋은것 같아요.

 

뉴욕웨이 WPC 초코맛 2kg 단백질보충제

밀봉은 잘 되어있고,

밀봉이 깔끔하게 잘 떨어지네요~

 

뉴욕웨이 WPC 초코맛 2kg 단백질보충제

색은 생각보다 연하고,

한스푼 30G이라서 스푼이 조금 크네요.

 

뉴욕웨이 WPC 초코맛 2kg 단백질보충제

쉐이커를 두고와서 보틀에 넣어서 섞었어요.

물 200ML와 한스푼을 넣어 줬어요.

 

뉴욕웨이 WPC 초코맛 2kg 단백질보충제

쉐이커 없이도 잘 섞이네요.

다 마신 보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잘 섞여요.

물은 실온보관한 생수를 사용했어요.

맛이 많이 달지 않고, 단백질쉐이크의 고유의 거부감도 적습니다.

우선 네이버 순위가 높으니 효과도 좋을것 같고,

맛에서 합격입니다.

단백질쉐이크 찾으신다면 뉴욕웨이 WPC 초코맛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