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리뷰

롯데리아 신메뉴 마라로드 새우버거 마라향 가득 입안이 얼얼한 맛!

욜로다온 2023. 6. 8. 20:30
728x90
728x90
BIG

오늘은 롯데리아의 신메뉴인 마라로드 시리즈 중 새우버거를 먹어 봤어요.

 

롯데리아 마라로드 새우버거

마라로드는 비프, 치킨, 새우 총 3가지가 있습니다.

궁합은 왠지 치킨이 잘 맞을 것 같군요.

 

롯데리아 마라로드 새우버거

롯데잇츠에 마라새우버거 콤보 할인쿠폰이 있어서,

새우버거로 구매 했어요.

사실 롯데리아 주 1회 이용하기 때문에 롯데 잇츠가 VVIP입니다ㅎㅎ

 

롯데리아 마라로드 새우버거

포장되어 있는데도 마라향이 가득합니다.

코도 살짝 얼얼한 느낌ㅎㅎ

 

롯데리아 마라로드 새우버거

빵이 리뉴얼된건지 전보다 노랗게 바뀌었더라고요.

살짝 더 바삭하게 구워진 느낌.

 

롯데리아 마라로드 새우버거

마요네즈와 마라장, 양상추와 새우패티 그리고 햄버거 빵.

재료는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롯데리아 마라로드 새우버거

마라탕은 많이 먹어봤는데,

마라소스를 넣은 것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저에게는 마라탕은 약간 호인데, 마라버거는 불호였네요ㅎㅎ

빵은 리뉴얼이 된건지 마라버거만 저렇게 나오는건지

원래 롯데리아에서 버거를 잘 안 먹어서 모르겠지만,

빵이 더 맛있어졌네요.

먹는데 혓바닥이 얼얼해서 평소보다 먹는데 오래 걸렸어요.

마라소스를 좋아하신다면 호 이실수도.

저는 국물 있는 마라탕만 호 인걸로...

생각보다 마라향이 강하니 마라소스 호 이신분만 드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