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수역 가성비 즉석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 특이한 소스

욜로다온 2023. 9. 5. 20:23
728x90
728x90
BIG

이수역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리뷰도 많고 평도 좋아서 떡볶이집을 방문했어요.
 
상호 - 애플하우스
영업시간 -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별도의 공지 외엔 연중무휴(9/28~29일 휴무한다고 함)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2층 (사당동 138-4)
전화번호 - 02-595-1629
주차 - 건물우측 지하주차장입구가 있습니다.
가게 인스타 - 없음
*배달 포장가능
 
☆본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
 

애플하우스 전경

건물 평수가 꽤 큰편인데 2층을 통째로 사용하시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웨이팅이 없었어요.
 

애플하우스 전경

즉석떢복이와 무침군만두가 대표 메뉴인가 봅니다.
건물입구와 주차장입구는 건물 우측에 있습니다.
주차는 카운터에서 차번호를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애플하우스 계단

확장이전하고도 잘 되는 곳입니다.
낙서가 많은 계단벽면입니다.
 

애플하우스 메뉴

메뉴가 저렴합니다.
떡볶이는 일반떡볶이도 있더라고요.
사실상 메뉴는 적은 편입니다.
 

애플하우스 내부

자리에 앉으면 음식 가져다주시는 것 말고는 모든 것이 셀프입니다.
그래서인지 들어가면 안내를 안 해주셔서 어리바리하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애플하우스 내부

테이블은 창가 쪽을 바라보고 먹는 자리도 있는데,
아파트 전경이라 일반 테이블로 앉았어요.
 

애플하우스 내부

11시10분쯤 도착했는데,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저희 뒤로 손님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애플하우스 내부

테이블 간 공간이 넓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애플하우스 내부

셀프존은 두 군데가 있습니다.
오른쪽이 카운터인데 빌지에 체크를 하시고 카운터에서 선불계산을 해야 합니다.
 

애플하우스 셀프코너

셀프존에는 물과 단무지, 그리고 어묵국물과 집기류가 있습니다.
어묵국물에 넣을 파도 있습니다.
파 좋아하는데 가져가서 떡볶이에 좀 넣을걸ㅎㅎ
생각을 못했었네요ㅠㅠ
 

애플하우스 셀프코너

여기도 셀프존이 있습니다.
유아의자도 있어요~
 

애플하우스 빌지

색이 칠해진 것이 많이 팔리는 것인가 봐요.
즉석떡볶이1, 라면사리1, 치즈사리1, 무침군만두1, 오뎅1 주문했어요.
간단히 먹을 거라서 최대한 적게 주문했습니다.
 

애플하우스 음료수

음료수는 솔직히 아쉬웠어요.
2천원에 일부만 뚱땡이캔이고 나머진 작은 캔이라서 사먹기 ㅎㄷㄷ 하더라고요.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 주인장님 설명문.
신당동식 즉석 떡볶이로 유명한 분식집입니다. 말캉한 떡과 어묵, 양배추 등이 들어간 내용물에 인원수에 제한 없이 먹고 싶은 사리를 추가해서( 라면/쫄면/라면+쫄면/어묵) 춘장과 고추장을 넣은 즉석 떡볶이가 인기 있습니다. 손으로 직접 만들어 바삭하게 튀겨낸 군만두에 애플 하우스만의 특별한 고추장 소스로 버무린 무침 군만두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벽면의 빼곡한 낙서와 서민적 스타일의 테이블이 정감 있지요.
 
가게 이전을 하시고 업데이트를 안 하신 것 같습니다.
마지막 문구는 어울리지 않네요ㅎㅎ
춘장을 섞은 양념장이라서 거무스름하네요.
 

애플하우스 오뎅 ,무침군만두,치즈사리

무침만두와 오뎅, 치즈사리.
치즈사리는 혜자네요~
메뉴가 비싼 느낌의 메뉴도 있고 혜자메뉴도 있습니다.
 

애플하우스 주문메뉴

다시 봐도 셀프코너에서 파를 가져와서 넣었어야 했어요ㅎㅎ
단무지는 신당동은 시원한 대패단무지인데 일반단무지라서 쪼금 아쉽습니다.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오뎅사리는 안 넣어도 꽤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추가를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애플하우스 무침군만두

무침군만두는 양념이 묻어있는데도 엄청 바삭했어요.
양념이 엄청 맛있거나 하진 않아서 조금만 더 매콤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떡이랑 오뎅이 먼저 익고, 라면사리가 가장 늦게 익더라고요.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보글보글 끌어주는 떡볶이ㅎㅎ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떡은 말캉말캉 식감이 좋았어요~
오뎅과 라면사리는 생각하시는 흔한 그 맛.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다 익어서 치즈사리를 넣어줬어요.
치즈를 넣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군요.
 
장점 - 가성비가 좋습니다
떡의 식감이 좋고, 치즈사리는 혜자메뉴입니다.
 
아쉬운점 - 음료수가 아쉽고, 라면사리가 조금 비싼 감이 있습니다.
맵기 조절이 가능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셀프코너에서 파를 꼭 넣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