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짐빔 하이볼 캔 간편하게 마실수있는 하이볼

욜로다온 2023. 9. 6. 21:49
728x90
728x90
BIG

이마트에서 행사를 하고 있지만,
항상 재고가 없어서 못 샀는데
이제 재고를 넉넉히 가져가는 것 같습니다.
아사히 생맥주캔은 인기가 많아서
여전히 품절대란 중...

짐빔 하이볼 캔

4캔에 9960원이라서 레몬2 자몽2 구매했어요.
전에는 구매제한도 있더니 요즘은 구매제한도
풀려버렸네요.

짐빔 하이볼 캔

집에 맥주 전용잔 하나씩은 있잖아요~
용량이 거기에 잘 맞아요.

짐빔 하이볼 캔 레몬

350ml라고 하는데 345ml쯤 될 것 같아요~
먼저 레몬맛을 먹어봤어요.

짐빔 하이볼 캔 레몬

우리나라 기호에 맞게 탄산이 충분히 들어가 있고
맛은 처음에는 순하리 레몬진 4.5도짜리랑
비슷한데 끝에 위스키 짐빔의 향이 올라와요~
순하리 레몬진보다는 베이스가 다르다 보니
깔끔합니다. 레몬향은 일반적인 하이볼보다는
약간 진해요~

짐빔 하이볼 캔 자몽

다음은 자몽을 먹어봤습니다.
색은 미세하게 조금 더 붉은기가 있어요.
자몽맛이 적당하게 났으며,
끝에 올라오는 위스키의 향도 레몬보다는 덜
느껴집니다.

반응형
짐빔 하이볼 캔 자몽

저는 레몬보다는 자몽이 더 좋더라고요.

 

 

짐빔 하이볼 캔 자몽

두 캔이면 제가 평소 간단히 먹을 때의 하이볼의 양과 비슷한데,

도수가 낮아서 그런지 취기는 올라오지 않습니다.

 

짐빔 하이볼 캔

 

원산지 일본이군요.

요즘 일본제품이 인기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간편하고 간단하게 맥주보단 하이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위스키베이스 하이볼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잭다니엘 허니를 베이스로 한 하이볼도 나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장점 - 맥주대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하이볼.

아쉬운점 - 토닉워터제로를 사용한 제품도 출시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