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천 아울렛 맛집 산타의돌짜장 미우새에서 김종민이 다녀간곳

욜로다온 2023. 9. 25. 21:22
728x90
728x90
BIG

오늘은 돌판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마장으로 향했습니다.
미우새에서 김종민씨가 2시간 걸려서 짜장면을 먹으러 간 곳이죠.

상호 - 산타의돌짜장
영업시간 - 11시~20시 (브레이크타임 15시~16시30분) 매주"월"휴무 
주소 -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1062-67 (회억리 184-1)
전화번호 - 031-635-0077
주차 - 넓은 전용주차장 있음
가게 인스타 - 없음
가게 블로그 - https://blog.naver.com/unlvgolf

☆본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
 
 

테이블링

처음가봐서 몰랐지만,
다음에 갈땐 어플 다운받아서 원격줄서기 할 테야!
우리 앞으로 17팀 12시38분 입장.
정확히 50분 걸렸어요.
 

산타의돌짜장 전경

현재 닭갈비는 운영하지 않아요.
카페이용도 공짜에서 바뀌었어요.
 

산타의돌짜장 전경

가게가 이렇게 넓은데 웨이팅이 있으니 맛집 보증수표죠!
 
 

산타의돌짜장 방송출연내역

2019년에도 방송에 나왔었네요.
와봐야지 와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왔다니ㅎㅎ
 

산타의돌짜장 내부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닭갈비 운영 안 하는데 그쪽까지 같이 운영하면
웨이팅이 거의 없을 것 같은데,
아마 그러면 손님이 줄겠죠?ㅎㅎ
줄 서야 꼭 다음에라도 가보는 것 같아요.
 

산타의돌짜장 내부

2명보다는 3~4명 손님이 많았어요.
 

산타의돌짜장 후식코너

후식코너 커피는 예전에는 무료였는데,
지금은 캡슐 하나에 천원씩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커피는 무료!
 

산타의돌짜장 후식코너

곡물과자도 한웅큼은 무료!
한봉지 3천원씩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산타의돌짜장 책

이경태소장님의 책이 잔뜩 있더라고요.
아마도 사장님이 컨설팅받으셔서
다른 예비창업자분들에게도 알리고 싶으신 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산타의돌짜장 사장님의 끄적끄적

사장님의 살아온 이야기!
이경태소장님의 컨설팅 PR
 

산타의돌짜장 메뉴

메뉴는 딱 3가지입니다.
3~4분이서 오셔서 세가지 다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산타의돌짜장 셀프코너 라면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라면을 끓이고 부추전을 부쳐봅니다.
 

산타의돌짜장 셀프코너 라면

한강라면 기계인데, 일회용 컵이 아닌 냄비를 사용합니다.
 

산타의돌짜장 셀프코너 라면

보글보글 아주 잘 끓어요~
저희는 진라면 매운맛을 끓였어요.
 

산타의돌짜장 셀프코너 전

다음은 부추전 부치기.
 

산타의돌짜장 셀프코너 전

최대한 얇게 넓게 펴서 익혀줘야 맛있어요.
 

산타의돌짜장 셀프코너 전

익는 동안 심심해서 한컷ㅋ
 

산타의돌짜장 부추전

저 전 부치는데 소질 있는 거 같아요.
안 찢어지고 잘 부쳤어요.
 

산타의돌짜장 셀프코너 완성된 기본상차림

이렇게 완성된 기본상차림.
미역냉국 맛있어요.
닭갈비랑 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단무지는 얇은 대패단무지라 넘나 좋아요ㅎㅎ
 

산타의돌짜장 라면

라면은 정말 알맞게 잘 익었어요.
면의 식감이 정말 적당해서
계곡에서 먹는 라면보다 더 맛있었어요ㅎㅎ
 

산타의돌짜장 부추전

부추전은 간이 어느 정도 되어 있습니다.
간장이 없는 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양파장아찌랑 먹으니 궁합이 좋더라고요.

728x90
산타의돌짜장 항공샷

라면을 어느 정도 먹으니 돌짜장이 나왔어요.
이렇게 완전체 사진 한컷!
 

산타의돌짜장

메추리알 먼저 먹으라는데,
그냥 드시고 싶으신 대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산타의돌짜장

중 자인데 보기에는 양이 적당해 보이는데,
막상 먹다 보니 양이 많았어요.
 

산타의돌짜장

크아~ 다시 봐도 맛도리!

반응형
산타의돌짜장

문어랑 오징어, 칼집오징어와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고기가 큼지막해서 식감이 좋더라고요.
소스맛은 볶음 간짜장맛입니다.
먹으면서 느꼈지만, 양념게장이랑 맛 조합이 좋을 것 같았어요.
 
장점 - 셀프 라면 무료, 셀프 부추전 1장 무료
메인메뉴인 돌짜장도 건더기들이 큼지막하고 맛있습니다.
아쉬운 점 - 대식가가 아니시면 2명보다는 4분이서 오셔서 3가지 다 드시길 바랍니다.
2인기준 3가지 다 먹을 수 있는 세트 구성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천 아울렛 가실때나 지나가실때
테이블링 앱 다운 받으셔서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