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천 혼밥하기 좋은곳 돈워리 1인보쌈 족발 삼겹덮밥 도시락

욜로다온 2023. 9. 29. 11:23
728x90
728x90
BIG

추석명절을 준비하다 보니 시간이 없어서,
지나는 길에 혼밥도시락을 테이크아웃했어요.
 
상호 - 돈워리(배민에는 돈워리1인보쌈)
영업시간 - 11시~23시(라스트오더 22시) 연중무휴
주소 - 경기 이천시 서희로 71 (창전동 151-9)
전화번호 - 031-633-3221
주차 - 전용주차장 없음
가게 인스타 - 없음

☆본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 돈워리

예전에는 싸움에고수였는데 이름이 돈워리로 바뀌었더라고요.
 

이천 돈워리 전경

위치는 중앙사거리에서 샛별갈비방향으로 약간 올라가면,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사 예전에 오튀 유명했던 자리였던가?ㅎㅎ
그립네요~ 오튀사장님!
 

이천 돈워리 입간판

가다가 저를 붙잡은건 요 입간판.
아마도 입간판을 보지 않았다면 편의점 도시락을 사 먹었을 것 같아요.
 

이천 돈워리 내부

내부에 약간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먹고갈까 했지만, 사장님의 짐이 있어서 포장을 택했습니다.
 

이천 돈워리 내부

주류는 판매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술도 같이 먹어도 괜찮을것 같은데,
요즘 주류도 종류가 워낙 많아서 보관하시기가 어려우실 것 같군요.
 

이천 돈워리 메뉴판

메뉴판은 이미지가 없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메뉴판 아래에 이미지를 붙여놓아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기 메뉴에 쫄보가 있었네요!
주문할땐 미처 몰랐네요.
다음에는 쫄보 시켜야지!!!
8900원짜리 삼겹덮밥도시락 앵그리를 주문했어요.
 

이천 돈워리 포장

약 10분간 걸어왔는데 아직 뜨끈뜨끈합니다.
 

이천 돈워리 포장

구성은 심플하네요.
포크숟갈보다는 일반 숟가락이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천 돈워리 삼겹덮밥 앵그리

그릇이 정말 커서 양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았는데,
먹어보니 양이 많더라고요.
고기양도 150G정도는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천 돈워리 삼겹덮밥 앵그리

왠지 면과도 잘 어울릴것 같은 고기!
냉면은 없고 사이드로 막국수가 있네요.
사이드로 쫄면도 팔았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와 면의 궁합은 천생연분~♥
 

이천 돈워리 삼겹덮밥 앵그리

먹으면서 느낀건데 고기에 토치로 불맛을 입혀도 좋을 것 같습니다.
편의점 도시락보다는 든든하게 먹기에 저렴하고 좋습니다.
 

이천 돈워리 삼겹덮밥 앵그리

맵기는 조금 더 매워도 좋을것 같습니다.
불닭볶음면과 신라면의 그사이 어딘가쯤!
다음에는 쫄보 시켜 먹을 테야!
 
장점 - 편의점도시락은 한개 먹어서는 배가 부르지는 않는데,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편은 아니지만 저렴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혼밥 하기 좋은 곳.
아쉬운 점 -  배민에 있는 음식이미지를 메뉴판 주변에 붙여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앵그리가 조금 더 매웠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