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천 칼만두 맛집 온정손만두 2호점 숨은맛집이였는데 벌써 6개의 매장이 생겼네요.

욜로다온 2023. 10. 1. 23:22
728x90
728x90
BIG

추석 연휴 중에 산소를 다녀오는 길에 문을 연 곳 중 칼만두 맛집을 방문했어요.

 

상호 - 온정손만두2호점
영업시간 - 9시~21시 (라스트오더 20시) 연중무휴 
주소 - 경기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1736번길 3 (응암리 159-2)
전화번호 - 031-636-2281
주차 - 넓은 전용주차장 있음
가게 인스타 - 없음

☆본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

 

온정손만두 2호점

10년전만해도 위치도 안 좋고 주차하기도 안 좋은 곳에 있어서

아는 사람들만 다니던 이천 숨은맛집이었어요.

어느 날부터 2호점이 생기고 본점이 안흥동에 빌딩을 올리면서 이사를 하고,

하나씩 체인점이 늘어나더니 6개가 되었어요.

 

온정손만두 2호점 전경

주차장은 건물 앞과 우측 편에도 있습니다.

테이블순환이 빨리 되는 편이라

거의 5분 웨이팅을 하고 착석했어요.

 

온정손만두 2호점 영업시간

 

온정손만두 2호점 내부

저희는 10명이었는데, 테이블이 10명이 같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없어서

8명 2명 나누어서 앉았어요.

원래 좌식이었는데, 대세에 맞게 입식으로 바뀌었네요.

신발만 신고 들어가는 걸로 바뀌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온정손만두 2호점 내부

게임기도 있고, 커피머신도 있는데 운영하지 않아요.

게임기는 테이블순환이 안돼서 그런 것 같고,

커피머신은 비용 때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온정손만두 2호점 내부

카운터에서는 각족 전통과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728x90

온정손만두 2호점 메뉴판

가격은 찐만두 만원에 10개.

생만두는 20개씩 포장인가 봐요.

칼만두 떡만두 만두국 바지락칼국수는 주문하면,

테이블당 한 냄비에 전골식으로 섞어서 나와요.

그래서 바지락떡칼만두전골을 드실 수 있어요ㅎㅎ

저는 2인상에 앉아서 칼만두국 2인분을 주문했어요.

 

온정손만두 2호점 셀프코너

셀프코너에는 기본찬 김치 2종과 청양고추 다진 것과 다대기 간장이 있습니다.

얼큰하게 드실 분들은 셀프바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온정손만두 2호점 기본찬

겉절이 배추김치와 물을 머금은 무김치.

예전에는 양배추백김치가 나왔던 것 같은데, 바뀌었나 봐요.

 

온정손만두 2호점 칼만두 2인분

칼만두 2인분이라서 만두10개.

2인분인데 양이 푸짐합니다.

 

온정손만두 2호점 칼만두 2인분

바쁘셔서 말씀을 안 해주는 경우도 있는데,

어느 정도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끓기 시작하면 2분만 끓여주세요.

안 그러면 면이 불어요!

 

온정손만두 2호점 칼만두

요렇게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아 참, 고기만두 맛있다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고기만두는 불호라서 김치만두만 시켰어요.

 

온정손만두 2호점 칼만두

만두는 칼칼한 고춧가루와 후추맛을 품은 김치만두입니다.

고기는 미량 들어가 있어서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국물은 멸치육수 베이스입니다.

면과 반죽은 직접 만드시기 때문에 맛있습니다.

만두전골은 아직 먹어본 적이 없고,

코다리냉면은 일부러 먹으러 가기엔 가성비가 사악합니다ㅎㅎ

 

장점 - 칼만두국이 Best 메뉴로 호불호가 거의 없습니다.

10명이서 9만원에 점심식사 배부르게 했어요. 엄청난 가성비입니다.

아쉬운 점 -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 번거로움

 

칼만두와 칼칼한 김치만두 좋아하시면 온정손만두 추천 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