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강대 라면 맛집 오늘이라면 24시 라면편의점에서 무한토핑이 무료!

욜로다온 2023. 10. 4. 20:17
728x90
728x90
BIG

레알라면을 가고 싶었는데 신촌에서 조금 거리가 있어서,
가까운 곳에 라면편의점에 토핑이 무료인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상호 - 오늘이라면
영업시간 - 24시 연중무휴
주소 - 서울 마포구 백범로 74 (신수동 22-22)
전화번호 - 0507-1337-2677
주차 - 전용주차장 없음
가게 인스타 - 없음

☆본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
 

서강대 오늘이라면

가게 앞에 웨이팅이 있어서 설마 라면편의점에
웨이팅이 있나 했는데 옆가게 김밥 포장 손님이더라고요 ㅎㅎ

서강대 오늘이라면 전경

옆에 김밥집에서 김밥을 포장해서 라면과 함께
드시는 분들이 손님분들 중 반정도였어요.
같이 시너지효과를 내는 좋은 관계 같아요.

서강대 오늘이라면 내부

무인 라면편의점이지만 하루에 3번은 리필과
설거지를 해야 할 것 같아요.

서강대 오늘이라면 라면

라면 종류가 엄청 많아요.
키오스크 주문 전에 번호를 외워야 합니다.

서강대 오늘이라면 라면

비건라면도 있고 틈새라면 더 매운 버전 검은색이 있습니다.

저는 빨간색으로 구매했어요.

서강대 오늘이라면 라면

굵은면과 볶음면들.
김밥과 볶음면도 괜찮은 궁합인데~
다음엔 그렇게 먹어보는 걸로ㅋ

728x90

서강대 오늘이라면 밥과 반찬류

밥류도 팔고 있었어요
김치라면에 참치캔 넣어도 맛나는데~

서강대 오늘이라면 냉장과 냉동

각종 냉동밥과 냉동 밀키트들이 있습니다.
물도 무료라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서강대 오늘이라면 무료토핑 셀프바

저는 토핑도 토핑이지만, 저희 지역에 라면편의점은 김치나 단무지도 구매해서 먹어야 해서 별로였는데 여긴 그마저도 무료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서강대 오늘이라면 셀프바

 서빙하기 좋게 쟁반도 있고, 먹은 뒷자리를 정리하도록 물티슈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서강대 오늘이라면 조리하는곳

조리하는 곳에서 자리가 없어서 5분 정도 웨이팅 했어요ㅎㅎ
냄비로 끓이면 확실히 면이 알맞게 익고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서강대 오늘이라면 사용법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모르시면 위쪽의 사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서강대 오늘이라면 내돈내산

틈새라면은 3900원!
각종토핑 무료에 김치 단무지까지 무료라서
완전 거저입니다.

서강대 오늘이라면 끓어주는 틈새라면

틈새라면의 각종 토핑들을 넣고 끓여주었어요.
비빔면도 콩나물과 파 넣고 같이 끓이면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

서강대 오늘이라면 테이블 세팅

이제 먹으려고 테이블 세팅을 했습니다.
도착하시면 자리부터 잡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식사시간이 아닌데 있는 동안에도 손님이 계속 오시더라고요.

서강대 오늘이라면 잘익은 라면과 푸짐한 토핑

 면치기를 후루룩 하고 싶었으나,
틈새라면이라 매워서 못하겠어요ㅋㅋ
토핑 중에 햄은 저한테는 불호입니다.
집 근처 있으면 자주 가고 싶군요!

장점 - 토핑과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물까지 무료!
종이컵보다 냄비에 끓이는 게 몸에도 더 좋고,
맛도 더 좋더라고요.
아쉬운 점 - 우리 동네 없다는 것! 단점이 없네요~

서강대 오늘이라면에서 셀프라면 강추합니다!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