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대 맛집 제임스 시카고피자 홍대본점 줄서서먹는 맥피 맛집

욜로다온 2023. 10. 15. 21:20
728x90
728x90
BIG

#홍대 #시카고피자맛집 에서 #맥피 를 하려고 방문했어요.

30분만 늦었어도 #웨이팅 할뻔 했어요.

저희 뒤로 테이블이 꽉 차고 웨이팅까지 하더라고요.

 

◈상호 - 제임스시카고피자 홍대본점
◈영업시간 - 월~목 12:00 ~ 22:30 
금~일 12:00 ~ 23:00 (라스트오더 마감30분전)
◈주소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22-1 1층 (서교동 346-42)
◈전화번호 - 02-6489-3934
◈주차 - 전용주차장 없음
◈가게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jcp_hongdae/

☆본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가게 앞에 이미지가 있는데,

그것보다는 블로그리뷰 이미지를 보는 게 더 진짜와 비슷했어요.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전경

저희가 나올 때 찍은 건데 웨이팅 3팀이 있었어요.

외국인도 몇 테이블 있었어요.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입구

2층에는 스테이키 맛집이 있네요.

나중에는 저기도 가봐야지.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내부

처음 왔을 때 테이블이 절반밖에 안 찼어요.

저녁시간이다 보니 맥주를 먹는 테이블이 많았어요.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카운터 및 셀프바

주문은 카운터가 아닌 자리에서 T오더로 합니다.

계산만 카운터에서 해요~

외국인이 많이 오는 동네다 보니 T오더가 다국어지원이더라고요.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메뉴판

피자는 25000원 가격통일.

식사하시러 갈 때는 세트메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 덜 찬 배를 채우기 위해 간 거라서

페퍼로니 시카고피자 단품을 시켰어요.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셀프바

셀프바에 무와 오이피클, 냅킨과 물티슈, 갈릭소스와 딸기잼과 케첩이 있습니다.

저는 오이피클은 아삭우리오이피클밖에 안 먹어서 무피클만 담았어요.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그릇이 조금 더 컸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무가 더 작게 잘라져 있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728x90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영수증리뷰

맥주를 준다면 영수증리뷰를 했을 텐데~

음료라서 패스했어요.

지금 보니 인스타도 가능했었네요.

인스타리뷰라도 할걸 ㅎㅎ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시카고피자는 배달 포장 말고는 식당에서 처음 먹어봐요.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페퍼로니피자

드디어 피자가 나왔습니다.

딱 보기에도 페퍼로니가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페퍼로니피자

먹다가 식으면 직원분께 말씀해 주시면

고체연료에 불을 붙여 주십니다.

저희는 식을 틈이 없이 흡입했어요ㅎㅎ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가 정말 많았습니다.

한번 굽고 컷팅하고 페퍼로니를 올려서 한번 더 굽는 것 같았어요.

페퍼로니가 구워져 있는데 잘려있는 건 없더라고요.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페퍼로니피자

치즈는 막 쭈우욱~ 늘어나진 않네요ㅎㅎ

페퍼로니가 너무 많아서 뚝뚝 떨어져요~

반응형

홍대 제임스시카고피자 페퍼로니피자

토마토소스가 적당하게 괜찮았어요.

신맛도 거의 나지 않았고, 무엇보다 페퍼로니가 맛있었어요.

일반 피자에 들어가는 페퍼로니 하고는 차원이 달랐어요.

제임스시카고피자의 페퍼로니가 스팸이라면,

그동안 먹던 콤비네이션에 들어가던 페퍼로니는 런천미트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끝에 도우는 바삭바삭했어요.

특히 딸기잼을 찍어 먹으면 엄청 맛있었어요.

 

장점 - 페퍼로니가 불호였던 저의 입맛에도 엄청 맛있고,

셀프바 딸기쨈 도우에 찍으면 너무 맛있어요.

피맥하기 너무 좋습니다.

아쉬운 점 - 화장실이 하나라서 기다리는 경우가 많아요.

 

시카고피자 맛집 찾으신다면 제임스시카고피자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