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선물받은 기프티콘 앱으로 주문하기! feat. 스타벅스 청주율량DT점

by 욜로다온 2023. 2. 28.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스타벅스 앱으로 선물 받은 기프티콘으로 주문하는 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면 테이크아웃이 정말 편합니다.

 

스타벅스 앱

우선 어플을 실행시켜 줍니다.

 

스타벅스

메인페이지에서 Order 탭을 클릭해서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신메뉴를 먹어보려고 신메뉴를 선택했어요.

 

스타벅스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를 주문하기를 눌렀어요~

브라운슈가라서 달달구리 커피 같아서 궁금하더라고요.

 

스타벅스

메뉴를 주문하기를 누르고 매장을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청주율량DT점을 선택했어요.

 

스타벅스

차량에서 픽업으로 주문했어요.

결제하기를 눌러서 선물을 눌러서 쿠폰을 불러오면 되는데요~

 

 

스타벅스

제휴사 쿠폰을 눌러 주시면,

제휴사 쿠폰 가져오기에서 저는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를 이용했어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라서 1400원이 모자라네요ㅎㅎ

모자란 금액은 카드결제를 이용했어요.

 

스타벅스

주문을 하고 스타벅스로 픽업하러 이동했어요~

 

스타벅스

스타벅스 청주율량DT점은 건물이 독채이긴 한데,

건물이 엄청 크진 않네요.

주차공간이 많지 않아서 주차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스타벅스

드디어 받은 스타벅스 신메뉴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맛은 시나몬맛이랑 브라운슈가의 달달함이 들어간 달달구리 커피인데,

저는 시나몬맛이 강해서 별로더라고요.

저의 최애 메뉴는 화이트모카라떼입니다 ㅎㅎ

선물 받은 기프티콘 스타벅스 어플로 간편하게 DT점에서 주문해서 테이크아웃 하세요 ^^

아 참! 별은 적립 안되요ㅎㅎㅎㅎ

 

제가 다녀온 스타벅스 청주율량DT점 위치는 아래에...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