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이천 예치과 이천 치과추천은 예치과에서 예케어 하세요.

by 욜로다온 2023. 5. 8.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제가 6년째 다니고 있는 예치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만족하면 계속 다니고 그냥 그렇다 싶으면 다른곳을 찾아다니는 성격이라서

단골 되면 오래 다니기도 하고 주변에 추천도 많이 한답니다.

 

상호 - 이천예치과의원
영업시간 - 월~금 - 09시30분~19시
           토 - 09시30분~14시 (휴무 - 일요일 및 공휴일)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중리천로 101 (창전동 470-4)
전화번호 - 031-631-2275

 

이천예치과의원 전경

전경은 어린이날 비가 올 때 찍었어요.

 

이천예치과의원 전경

정기검진 다녀올때는 전경을 안 찍어서 일부러 다시 갔어요ㅎㅎ

공휴일은 휴무라서 문이 닫혀 있습니다.

 

이천예치과의원 카운터

사람이 많을때는 엄청 많은데

평일 오전이라 비교적 여유로웠어요.

토요일에는 앉을자리도 없어서 기다렸다가 앉아야 해요.

 

이천예치과의원 내부

내부는 1층만 찍었는데,

예전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6개층중에 5개층을 사용했었어요.

지금은 1,3,4층만 사용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오픈당시의 이름은 부부치과 입니다.

 

이천예치과의원 내부

손님? 환자? 분들을 위한 커피머신과 자판기, 그리고 정수기가 있어요.

저는 치과 오면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이천예치과의원 내부

내부도 항상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원장님이 청결을 중요시하는 것 같아요.

 

이천예치과의원 내부

청소하기는 힘들 것 같아요ㅎㅎ

저 문구가 마음에 와닿더라고요.

치료 전에 예방으로.

 

이천예치과의원 주차권

진료를 보시면 카운터에 얘기하시면

주차권을 2장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예치과의 장점 3가지!

 

1. 마취크림과 초미세바늘을 사용하여 마취 시에 아프지 않고,

전에 이용했던 치과들에 비해서 입술의 감각이 살아있어요.

2. 스케일링이나 잇몸치료등을 할 때 양치와 치실을 해주십니다.

처음 방문해서 스케일링받을 때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3. 차별화된 서비스로 예케어(좀 더 세심한 관리)를 해 주셔서

상황에 맞게 검진 재방문기간을 줄이기도 늘리기도 합니다.

 

예치과의 단점은 병원비가 다른 곳보다 약간 비싸다는 평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만큼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치과 검진을 받아보실 시기가 되셨다면,

특히 스케일링을 받을 시기가 되셨다면 예치과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