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

이마트 달달한 과자 추천! 피코크 초코썸.

by 욜로다온 2023. 5. 24.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제가 이마트에서 자주 사는 과자인 초코썸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피코크는 역시 믿고 먹을 수 있는 이마트 브랜드죠!

 

피코크 초코썸

콘스낵과 초콜릿의 환상적인 썸!

2030 모태솔로가 20프로가 넘는다고 하는데,

초코썸은 모태솔로가 아니네요ㅎㅎㅎㅎ

 

피코크 초코썸

사진을 보자마자 달달한 느낌이 확 들어요~

 

피코크 초코썸

유통기한이 엄청 넉넉합니다.

2024년 04월 24일까지.

유통기한이 1년인가 봐요~

 

피코크 초코썸

과자봉지는 작은데 양은 많은 편이에요.

색상은 이미지처럼 엄청 진하지는 않아요.

 

피코크 초코썸

당 떨어질 때 먹으면 당충전이 확!

저는 맥주 안주로도 먹기도 해요.

 

피코크 초코썸

가운데 구멍 뚫린 별모양인데 실로 엮어서 목걸이를 만들어 먹어도 좋고,

과자 따먹기 게임할 때도 좋겠어요~

 

피코크 초코썸

한입 베어 먹은 초코썸.

맛은 제가 느끼기에는 초콜릿맛이 더 강한 초코비 맛?

달달한 초콜릿 과자 좋아하신다면 피코크 초코썸 추천 드립니다!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