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오색시장 맛집 브라더돈까스 가성비 맛집 장사의신 방영 후 더 좋아진 구성

by 욜로다온 2023. 6. 4.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장사의 신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오산에 오색시장에 있는 브라더돈까스인데 완전 가성비 맛집이네요.

 

상호 - 브라더돈까스
영업시간 - 매일 11시 ~ 19시 (라스트오더 18:30)
주소 - 경기 오산시 오산로278번길 9 5호 (오산동 844-10)
전화번호 - 031-373-0122

 

주차는 인근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장사의 신은 유튜브판 골목식당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 많이들 알고 계신데 장사가 안 되는 어려운 가게의 사연을 받아서

솔루션을 진행해주고 콘텐츠로 만들고 계십니다.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는 오산 오색시장 안에 있는데요,

오산 오색시장은 경기남부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볼거리와 먹거리도 엄청 많습니다.

 

오산 오색시장

덕분에 식사 후 시장구경도 잘하고 왔어요.

여러 가지 먹거리도 즐기고 왔어요.

그런데 확실히 야채과일은 제가 사는 지역인 경기도 이천이 더 저렴하네요.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안에 2인테이블이 3자리가 붙어 있고,

2층은 운영을 안 하고 계신 것 같았어요.

앉아서 먹기 위해 약 30분의 웨이팅을 했습니다.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있는 동안 보니깐 가장 잘 팔리는 메뉴가 치즈돈까스가 1등 브라운돈까스가 2등입니다.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안에 손님은 5인가족 1팀과 혼자 오신 분 1팀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결식아동카드를 가진 아이들에게는 카드도 돈도 안 받는,

선한 나눔을 하시는 가게입니다.

이런 가게는 돈쭐이 나야 합니다!ㅎㅎ

 

저희는 둘이서 브라더1, 고구마치즈1, 고추1, 돈까스순정파2 모닝빵+스프2 주문했습니다.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같이 온 일행은 인스타리뷰인증, 저는 장사의 신 구독인증으로 받은 콜라!

무려 뚱땡이캔입니다~ㅎㅎ

꼭 인증하시고 음료 받아 가세요.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가게 안의 아기자기한 장식.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장사의 신 솔루션 후 구비가 되어있는 칼과 포크.

원래는 썰어서 주셨습니다.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이것이 고구마치즈 돈까스 입니다.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이것이 고추돈까스 입니다.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웨이팅 많이 했다고 모닝롤 2개 더 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이렇게 퍼주시면 남는게 있으시려나 ㅎㅎ

3천원짜리 돈까스도 작지 않습니다.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각 돈까스의 줌업!

나머지는 우리가 아는 흔한 맛인데,

수제 소스도 맛있었어요.

고추돈까스 처음 먹어보는데 안에 당면도 양념이 되어 있어서

맛이 되게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셋 중 원픽은 고추돈까스.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모닝빵으로 돈까스버거를 만들어 먹었어요.

이걸 생각했다면, 양배추샐러드 있는 걸 시킬걸 판단미스네요ㅠ

아쉬운대로 단무지를 넣었는데~

엄청 맛있더라고요!!!!

 

오산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돈까스버거가 맛있던 이유는 단무지에 있었습니다.

치자+유자를 넣은 단무지입니다.

유치자? 치유자? 힐러단무지? ㅋㅋㅋㅋㅋ

단무지가 아주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스프도 쇠고기스프+크림스프를 섞은듯한 맛으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세상에~ 이렇게 먹고도 14000원밖에 안 나왔어요.

둘이서 1인분 가격에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오산에 가실 일 이 있으시다면 오색시장 브라더돈까스 추천 드립니다!

선한 나눔을 하시는 사장님께 돈쭐 내주시는 거 추천!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