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동) 한성백제역 올림픽공원 짬뽕맛집 뽕사부

by 욜로다온 2022. 10. 22.
728x90
728x90
BIG

방이동 짬뽕맛집 뽕사부에 방문했습니다.
생활의 달인도 출연하고 유명한 집이네요~

상호 - 뽕사부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98 1층 (구. 방이동 180)
전화번호 - 02-416-5391

 

방이동 뽕사부

건물 외부는 심플하고 깔끔~
방이동 짬뽕맛집의 내부는 손님이 많
초상권 문제로 촬영을 못했네요...

 

방이동 뽕사부

프리미엄을 모토로 한다라...
방이동 짬뽕맛집이 아니라
방이동 프리미엄 짬뽕집인가요?

가격부터 프리미엄을 모토로 하는군요~
짜장면 8500원 ㅎㄷㄷ

 

방이동 뽕사부

퓨전요리도 좀 보이네요~

 

방이동 뽕사부

가격은 조금 부담되네요ㅎㅎ

 

방이동 뽕사부

술도 확실히 프리미엄 가격을 모토로 했습니다.

 

방이동 뽕사부

기본찬 김치 단무지!

제가 좋아하는 대패 슬라이스 단무지!

 

방이동 뽕사부

이 물녀석~ 둥굴레차네요ㅋ

 

방이동 뽕사부

드디어 시킨 매운짬뽕의 비주얼~
일반짬뽕에 청양고추+매운 고춧가루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방이동 뽕사부

면은 일반면들보다 얇아요~
그래서인지 면에 맛이 잘 베이고 괜찮아요!
다만 아쉬운 건 프리미엄에 맞게
시금치면과 같은 차별화된 면이었으면 좋았을 듯.

바지락 홍합 오징어가 들어갔고~
불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났으며
불향 짬뽕의 느끼한 맛을
부추와 숙주를 소량 넣어서 잡았네요~

맛은 느끼자면 대중적인 맛에 프리미엄 짬뽕답게
깔끔한 맛을 내는군요~
맵기는 킹뚜껑정도?

 

이 정도면 완뽕 인정? 인가요?ㅋㅋㅋ

짬뽕 하나만 본다면 맛은 있습니다.
그러니 사람도 많고~
하지만 아쉬운 건 프리미엄을 모토로 했다는
차별화된 것이 둥굴레차 하나밖에 기억이
안 나는군요...

조금 아쉽습니다.
후식으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준다던가
다른 중국집에 비해 더 비싼 값어치를 한다?
이런 게 없는 것 같습니다.

방이동 짬뽕맛집이라고 하기엔
제 점수는요 5점 만점에 4점!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