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

도드람 쿡밤 불맛한판 직화 무뼈닭발! 매콤한 닭발 술안주인데 밥을 부른다는ㅋ

by 욜로다온 2022. 11. 19.
728x90
728x90
BIG

오늘은 마트에 갔다가 홈술 안주로 도드람 쿡 밤에서 나온 불맛 한판 직화 무뼈 닭발을 구입해 봤습니다.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고, 혼자 먹기 딱 좋은 250g

양념을 해서 포장을 한게 아니라 닭발에 양념을 같이 넣은 제품입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거나 프라이팬에 조리를 하여 먹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프라이팬을 결정~

닭발들끼리 붙어 있네요~

해동하고 떼어서 조리를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렇게 하니 중간에 불 끄고 닭발끼리 떼어주고 다시 조리~

완성된 닭발! 매콤한 향이 나는군요!!!

군침이 돕니다 ㅋㅋㅋㅋㅋ

맛은 기본적으로 매콤합니다.

불닭볶음면 정도 되려나? ㅎㅎㅎㅎ

아무튼 먹다 보니 술안주로도 좋긴 한데,

닭발집 가면 꼭 있는 주먹밥이 엄청 당기더랍니다 ㅋ

개취이긴 하지만 저는 닭발이나 불닭, 매운 치킨 등 매운 걸 먹을 때

마요네즈 찍어 먹으면, 매운맛도 덜하고 더 맛있더라고요~

홈술 혼술 안주로 괜찮습니다! 매운 닭발로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