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광교맛집 광교데이트코스 파스타와 해산물이 맛있는 뷰베떼!

by 욜로다온 2022. 10. 6.
728x90
728x90
BIG

광교맛집 광교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뷰베떼를 방문하였다.
사전 리뷰 조사로 보니
시그니쳐코스 or 신선한 해산물플레터+@
추천이 가장 많았다.
채끝 스테이크는 80프로 불호 리뷰가 많아 패스!
고로 여긴 해산물 맛집!!!

상호 - 뷰베떼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80-4 (구. 이의동 1305-6)
전화번호 - 0507-1353-1591

 

가게 내부 사진은 못 찍었지만,
광교 데이트 맛집답게 위트 있는 곳!
메뉴판을 먼저 보시고...

뷰베떼 메뉴판
뷰베떼 메뉴판
뷰베떼 메뉴판

지금은 디저트 커피가 아이스 가능이지만,
예전에는 아이스불가라는 리뷰가 있었다.
대한민국은 얼죽아가 많아서 아이스는 필수!

 

뷰베떼 시그니처 코스

대왕석화 대하 홍가리비~
신선해서 넘나 맛난 것ㅋ
이걸 먹고는 역시 광교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날 먹은 메뉴 중 no.1

 

뷰베떼 시그니처 코스

러스크에 성게알과 캐비어등
이것도 넘나 맛있었다는!

 

뷰베떼 시그니처 코스

트러플이 들어간 수프~
이것도 맛의 감동의 쓰나미가 몰려옴!
이래서 광교맛집 광교맛집 하는구나ㅎ

뷰베떼 시그니처 코스

이건 그냥그냥 먹을만함.
광교맛집답게 맛없는 건 없네ㅎ

뷰베떼 시그니처 코스

해산물오일파스타
이날 먹은 메뉴 중 no.2인데
살짝 매콤한 맛이 있고~
내가 좋아하는 관자도 있고!!!
내가 먹어본 오일파스타 중 no.1

 

뷰베떼 시그니처 코스

호평이 많았던 구운 오리가슴살과 치즈리조또
내 입맛이 이상한 건지 불호!!!!
같이 오신 여사친님은 맛있다는데
필자는 부채살을 먹으면
약간 피맛? 비슷한 걸 느끼는데
그런 맛이 나더라~

 

뷰베떼 디저트

커피는 사진을 못 찍었네~
디저트로 나온 건 그냥그냥 먹을만함
1.5~2인분 먹는 대식가에겐 적당히 배가 찬 정도

다음에 온다면 해산물플래터에 오일파스타!
커피는 밖에서 먹지 뭐ㅋ

주차는 가게 앞 주차공간이 약간 있고,
맞은편이 유료주차장이라서 주차걱정 없어서 좋더라~

 

 

광교맛집 광교데이트코스 뷰베떼의 위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