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이천 자동차극장 무료 관람 후기

by 욜로다온 2023. 1. 1.
728x90
728x90
BIG

이천 문화재단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자동차극장 티켓팅에 성공했어요.

상영영화는 압꾸정.

 

노쇼시 4회 예약불가.

한 달간 예약이 안되는군요.

페널티가 조금 약한 감이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합니다.

예약팁은 아래에...

2022.10.26 - [분류 전체보기] - 이천 자동차극장 feat. 공짜데이트

 

이천 자동차극장 feat.공짜데이트

이천 자동차극장이 있는걸 혹시 알고 계신가요? 시에서 운영하고있고, 매주 화요일 사전예약 후 토요일 저녁8시 관람 이용요금 무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예약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번주

3799192.tistory.com

 

 

영화도 공짜인데 선착순 25분에게는 팝콘세트가 무료!

저는 필요 없어서 10분 전에 도착했어요.

 

롯데마트 3천 원짜리 팝콘과 음료수를 준비했어요.

 

상영시작 전 기다리고 있는 동안 스크린에서 안내가 나옵니다.

 

영화가 7시 정각되면 광고도 없이 바로 시작됩니다.

어서 와~ 광고 없는 영화는 처음이지?

우리 마블리형 나오는 영화는 다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주파수를 88.5 MHz로 맞추라고 하는데,

영화 시작 됐는데 잡음만 들려서

수동으로 돌려보니 89.5 MHz에서 소리가 나오더라고요.

혹시 소리가 안 나오시면 당황하지 마시고,

수동으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영화가 종료되니 차의 라이트를 켜고 출차들을 하시느라

화면이 잘 안 보입니다.

 

팁 - SUV는 비추합니다.

저도 10분 전에 가서 3열에서 봤는데,

화면이 작아요.

2열에서는 봐야 적당히 보이더군요.

일찍 도착하셔서 팝콘보다는 중앙 앞자리를 사수하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