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안흥동 무인카페 한적하게 책읽기 좋은 까페 EGG CAFE24

by 욜로다온 2023. 1. 8.
728x90
728x90
BIG

요즘 무인점포가 대세입니다.

그중 무인카페인데 사람이 많이 없어서 한적하고

책 읽기가 좋고 맥북 들고 잠깐 시간 때우기 좋은 곳!

안흥동 에그카페24 입니다.

 

EGG CAFE24 전경

상호 - EGG CAFE24
영업시간 - 7시 - 23시 (24시 아님)
주소 - 경기 이천시 영창로 274-5 (구. 안흥동 358)
전화번호 - 정보 없음

가게 앞 약 1~2대 정도 주차가 가능해 보임

 

EGG CAFE24

오픈 당시에는 24시로 운영했었나 봐요.

커피는 앱테크로 벌어서 먹자는 마인드인데,

하필,,, 100포인트가 모자라서 기프티콘을 못 바꿨네요 ㅋㅋㅋㅋㅋ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있는데 거긴 항상 사람이 많아서,

테이크아웃으로만 이용하기 때문에,

독서를 해야 하는 오늘은 패스!

 

EGG CAFE24 내부

벽 쪽으로는 창가를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혼족분들을 위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EGG CAFE24 내부

안에는 4인 테이블이 있습니다.

2인테이블을 두 개씩 붙여 놓았습니다.

 

EGG CAFE24 내부

밖이 훤히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가게가 밝아 보여서 좋아요~

그리고 무인점포지만 아기자기한 식물들이 꽤 있어요.

 

EGG CAFE24 커피 구매하는곳

무인점포라서 카운터가 없어서

장소 공간이 절약되는 것 같아요.

 

EGG CAFE24 메뉴

음료 메뉴가 생각보다 많네요.

저는 아이스 카페모카 주문.

 

EGG CAFE24 얼음 나오는곳

컵을 받아서 얼음을 받았습니다.

얼음은 왠지 패스트푸드에 탄산음료에 들어가는듯한 작은 얼음들.

얼음양이 적으면 보충하라는데 한 컵 가득히 담겨있습니다.

 

EGG CAFE24 머신

머신에서 나오는 커피~

모든 걸 음성으로 알려주어서 안내대로만 따라 하면 됩니다.

점점 사람의 손길 없이도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EGG CAFE24 커피 나오는중

커피가 나오는 영상.

 

시럽과 뚜껑 컵홀더, 캐리어

뚜껑 닫고 빨대도 챙기고

자리에 가서 마셔야죠~

바닐라시럽은 비싼 것을 비치해 놓았네요~

일반 시럽의 4배 되는 가격!

 

EGG CAFE24 내부

당연히 금연구역이고,

무인점포니 당연히 CCTV 녹화 중이고,

무인점포지만 음식물 반입금지입니다.

아마도 도시락이나 타 점포의 음식을 가져와서 드시는 분들이 있었나 봅니다.

 

EGG CAFE24 운영시간

24시간인줄 알았으나,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이 있었네요.

이 동네가 새벽에는 사람도 없기도 하고,

닫는 게 전기세도 있고 하니까 더 이익일 것 같아요.

 

밖을보며 한잔중

밖을 보며 커피 한잔 하니까

운치도 있고 좋습니다 ㅎㅎ

우유+핫초코가루의 조합인지는 모르겠으나

초코우유 들어가면 약간 텁텁한 맛이 있어서 별로였는데

카페모카의 맛이 텁텁한 맛이 없는 게 괜찮네요.

 

독서와 함께 커피를 마시는중

약 한 시간 정도 커피 마시며 독서를 했어요.

화장실이 없어서 오래는 못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무인카페답게 저렴합니다.

와이파이도 있고, 노트북이나 맥북을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루에 80잔은 팔려야 유지가 될 것 같은데,

일요일 3~4시 사이에 손님이 아무도 없다는...

그래도 시내에 있는 무인카페보다는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기회 되면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