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이천 민내과 국가 건강검진 암검진 가능한 곳

by 욜로다온 2023. 1. 28.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이천의 민내과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다니던 내과가 있는데,

국가 암검진(위내시경)이 되지 않아서,

가능한 병원을 찾다 보니 민내과가 있더라고요~

 

상호 - 민내과의원
영업시간 - 평일 08:30 - 18:30 (점심시간 - 13:00 - 14:30)
              토 08:3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 정기휴무)
              목요일은 상황에 따라 오후 휴진도 있습니다.
주소 -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72번길 2 이천시산림조합 3층 (구. 중리동 212-2 3층)
전화번호 - 031-635-5714

주차 - 남천공원에 있는 남천상가 주차장 이용

 

민내과 내부

내부는 인테리어 한지가 얼마 안 됐는지 깔끔하더라고요~

블랙&화이트 톤이 더 깔끔하긴 한데,

우드무늬도 나쁘진 않습니다.

 

민내과 내부

나라에서 하는 국가 건강검진도 하고 있어서

건강검진실이 따로 있습니다.

키와 체중이 궁금하시면 한 번만 측정해 본다 하시고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민내과 내부

대기석도 여유롭게 되어 있습니다.

 

민내과 내부

작게 놀이방시설이 있습니다.

저만한 아이들은 조그마한 놀이방시설에도 뭐가 그리 신나는지~

귀여운 아이들ㅎㅎ

 

민내과 내부

혈압을 재는 곳도 있고요~

요즘 대장내시경은 설사약 안 먹고 하는 게 대세인가 봅니다.

저는 전년도에 힘들게 설사약 먹고 했는데ㅠㅠ

제가 다니던 병원은 아직 저 시스템을 도입하지 않은 것 같아요.

미리 알았다면 여기에서 할 걸 그랬어요~

 

민내과 내부

탈의실도 있고요~

스마트 환자 입장시스템도 되어 있는데,

소리가 작아서 잘 안 들려요.

그래도 간호사분들이 다시 한번 호명해 주시니 좋더라고요.

 

민내과 내부

환자 대기석.

제 바로 앞에 계셨던 어머니 한분이

저랑 이름이 비슷하셔서

동시 입장 했어요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저는 다음차례라고 합니다.

 

소화가 잘 안 되고 속이 쓰린 증상이 있었는데,

위 내시경 결과, 역류성 식도염과 위염 증상은 아니고,

장내 헬리코박터균이 있다고 합니다.

일주일치 약을 먹으라고 처방해 주셨어요.

약을 먹고 일주일 뒤에 내방해서 검사 후

제균이 안되면 일주일치를 추가로 처방해 주신다네요~

 

민내과 내부

대상포진 예방접종 비싸네요ㅎㅎ

 

민내과 내부

주차는 남천상가 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입니다.

주차 걱정은 없어서 좋습니다ㅎㅎ

민내과의 장점은 제가 다니던 곳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대기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예약도 빠른 일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병원의 위치가 잘 안 보이는 듯합니다.

시간이 금인 시대에~ 대기시간이 적은 곳!

국가 건강검진이나 암검진 하시려면 민내과 추천 합니다^^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