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이천시내 공중화장실 정보

by 욜로다온 2023. 1. 26.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설마 이런 것도 검색할까 싶어서

이천 시내 공중화장실 정보를 포스팅해봐요~

 

제일 먼저 관고전통시장 안에 있는 공중화장실.

운영시간이 있는 화장실이에요~

하지만, 여기가 잠겨도 아주 가까운 곳에

공중화장실이 있어요.

 

관고전통시장 공중화장실

관고시장 옆 한아름공원 화장실.

공원 안에 마을회관도 있어요ㅎㅎ

애들이 놀기보다는 어르신들이 많이 오는 공원이에요.

 

한아름공원 공중화장실

쓰레기 버리는 곳이 있어서

가끔 악취가 조금 납니다 ㅎㅎ

 

한아름공원

최근 지하에 주차장을 만들고,

깨끗하게 다시 태어난 남천공원입니다.

화장실 건물도 당연히 새로 지어졌고요~

 

남천공원 공중화장실

건물부터가 새 거라서 좋은데,

계속 깨끗이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남천공원

잔디가 깔려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땐

돗자리 깔고 커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남천공원

놀이터도 새로 지어져서,

아이들이 많이 놀더라고요.

 

남천상가 공영주차장

주변 상가들 이용 시 주차 때문에 불편했는데,

상가 주차장이 생겨서 편해졌어요.

월주차를 운영하지 않아서 그런지,

자리가 여유롭더라고요!

 

다음은 터미널 화장실이에요.

 

강남터미널

그중 강남터미널 화장실

매표소 쪽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있어요.

 

강남터미널 화장실

이천은 터미널이 많이 낙후되었어요.

 

종합터미널 화장실

종합터미널 화장실.

전철이 생기기 전에는 사람이 많았는데,

확실히 예전보다 사람이 많이 줄었어요.

 

이천종합터미널

2층짜리 건물. 땅이 아깝기도 하고,

터미널이 이사 가거나 새로 지었으면 ㅎㅎ

인구에 비해 터미널이 너무 시골 같은 느낌.

 

공설운동장

다음은 아직 공사가 안 끝나서 미오픈이지만,

공설운동장입니다.

 

공설운동장 화장실

위쪽 건물 양쪽 끝으로 화장실이 있습니다.

 

공설운동장 화장실

양쪽 건물의 느낌을 다르게 지었네요.

아직 공사 중이라 화장실문은 잠겨 있어요.

 

공설운동장

가보지는 않았지만,

아래쪽 건물에도 화장실이 있을 것 같아요.

나름대로 시에서 투자를 이곳저곳 하고 있는 것 같아요.

투자하는 김에, 쇼핑센터 유치 같은 것도 했으면 좋겠어요.

예를 들어 스타필드라던가 ㅎㅎ

이천은 관내소비가 너무 없어서 지역경제가 어려운 편인데,

시민들이 시외로 나가지 않고 관내에서 소비할 수 있도록,

데이트나 가족나들이를 할 수 있는 곳을 늘리면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