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주 맛집 맘포차 레트로한 추억의 분위기 맛집

by 욜로다온 2023. 1. 29.
728x90
728x90
BIG

지인이 여주 분위기와 안주 맛집이라고 하는데

음주가무를 즐기려고 여주에 있는 맘포차를 갔어요.

분위기가 레트로 하고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는 포차입니다.

 

상호 - 맘포차
영업시간 - 매일 17:00 - 24:00
주소 - 경기 여주시 세종로79번길 5 (구. 홍문동 270-8)
전화번호 - 031-885-0118

 

맘포차 전경

맘포차 전경입니다.

외부에서 보기에는 정말 가고 싶지 않게 생겼습니다만 ㅎㅎㅎㅎ

지인의 추천으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맘포차 메뉴판

안에 들어가니 겉에서 보는 것과 다르게

레트로한 느낌이 괜찮더라고요~

테이블 메뉴판이 있는데 안 찍었군요~

저기 있는 메뉴판은 가격이 안 맞는 게 많습니다.

메뉴를 참고만 해주세요.

 

맘포차 내부

테이블이 5개밖에 없는 줄 알았습니다.

그 마저도 하나는 사장님 쉬는데 쓰시고 계셔서 4개.

 

맘포차 내부

테이블 간 간격이 넓지는 않아요~

손님이 가득 차면 체격이 있으신 분들은

이동이 다소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한겨울인데 내부는 너무 더워서 벽히터를 꺼달라고 할 정도로

난방을 빵빵하게 하십니다.

 

맘포차 내부

가건물 쪽으로 테이블이 많이 있더라고요~

커플들이 다정하게 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ㅎㅎ

안쪽자리가 갬성이 더 있어서 그런지

손님이 먼저 가득 찼습니다.

나중에는 테이블이 없어서 그냥 가시는 분도 있을 정도로

많이 오더라고요~

아무래도 포차이다 보니 2차, 3차로 오시니까

늦게 손님이 몰리는 것 같아요.

 

맘포차 기본찬

기본찬인 잡채와 물김치

물김치는 새콤 시원하고,

잡채는 우리가 아는 맛 그 잡채입니다ㅎㅎ

 

맘포차 오징어볶음

오징어볶음은 비조리 상태로 나오더라고요~

매콤 칼칼합니다.

후추가 많이 들어갑니다.

싫어하시는 분은 후추를 덜 넣어달라고 하셔야 할 듯합니다.

 

맘포차 오징어볶음 라면사리

라면사리는 따로 사리면을 익혀서 주시더라고요~

궁합이 꽤 괜찮더라고요.

 

맘포차 고가셋

고등어 가자미가 같이 나오는 고가셋.

가자미는 괜찮지만, 고등어는 자반을 사용하시는지

간간해서 저는 조금 별로였어요~

안주보다는 밥반찬의 느낌?

맘포차의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고 레트로의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노래도 1990~2000년대 음악을 틀어 주십니다.

갬성 느끼면서 한잔 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