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배달맛집 만두맛집 미친만두 미치게 맛있는 만두

by 욜로다온 2023. 2. 11.
728x90
728x90
BIG

이천에 핫한 만두집이 두 군데가 있습니다.

하나는 설봉공원 입구에 순재네 손만두,

하나는 배달포장전문 미친만두.

그중 미친만두를 방문해서 포장했어요.

 

상호 - 미친만두
영업시간 - 11:00 - 20:3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주소 - 경기 이천시 설봉로 85 1층 (구. 창전동 409-15)
전화번호 - 031-632-7890

 

배달의민족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는 따듯한 만두를 먹기 위해 포장주문 했습니다.

가게 앞에는 주차할 곳이 없어요~

혹시 포장주문 하신다면 도보이용이나

차는 맞은편 아파트에 잠시 정차하시고

한분이 운전하시고 한분이 픽업하시는 거 추천!

 

처음에는 5일 근무제 만두집이었네요~

주말장사를 위해서 수요일휴무로 바꾸신 것 같아요.

저는 매운 물떡어묵과 미친만두(찐)를 주문했습니다.

매운반반만두를 주문하려고 했으나,

땡초만두는 겨울에는 판매를 안 한다고 합니다.

만두전골도 파는 것 같은데 메뉴판에는 없네요~

삿갓주는 치악산막걸리라고 합니다.

 

포장해 온 구성입니다.

단무지는 메뉴 하나에 하나씩 주는 것 같습니다.

 

제가 엄청 기대했던 콩나물 올라간 매운 물떡어묵!

비주얼은 군침 도는군요.

 

이제 미친만두의 미친만두 입니다 ㅎㅎㅎ

양이 정말 사악하네요ㅠㅠ

10개5000원하는 만두집의 만두 양인데 7500원에 6개!

 

마감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떡을 2개나 더 넣어주셨어요.

만두를 찍어먹는 간장은 매운 고추가 들어가 있는데,

매운 고추장아찌 같은 느낌입니다.

 

물떡에 콩나물 얹어서 한입!

어묵에 콩나물 얹어서 한입!

콩나물과 같이 먹는 물떡어묵.

한동안 핫한 아이템이였쥬~

맵기는 불닭볶음면정도 됩니다.

 

미친만두의 비주얼~

딱 봐도 매워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불닭볶음면보다 아주 약간 매워요~

그렇게 심하게 맵지는 않아요.

 

매운맛을 더 강하게 느끼고 싶어서 고추간장 얹어서 먹었어요.

확실히 만두가 맛있어요.

미치게 맛있는 만두라는 타이틀은 부정하지 못하겠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청주 미친만두를 생각했는데,

청주 미친만두에 비하면 맵기는 애교 수준입니다.ㅎㅎㅎㅎ

미친만두의 장점 - 만두가 확실히 맛있습니다.

미친만두의 단점 - 양이 정말 사악합니다ㅠㅠ

매운 물떡어묵의 장점 - 술안주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 메뉴입니다.

매운 물떡어묵의 단점 - 맛있는 어묵은 한번 냄비에 끓여서 조리하는데,

여기 어묵은 그냥 따듯한 국물에 불린 맛입니다.

더욱 맛있게 드시려면 냄비에 한번 끓여주세요.

물떡은 마감시간이 되어서 그런지 살짝 불어서

제가 좋아하는 쫄깃한 식감이 아니었습니다.

다음에는 찐만두 반반과 미친만두 튀김을 먹어봐야겠어요!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