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돈까스 맛집 푸릴리 1인분 가격에 무한리필이라 푸짐하게 즐겨요!

by 욜로다온 2023. 2. 14.
728x90
728x90
BIG

이천 돈까스 맛집 푸릴리를 다녀왔습니다.

고물가시대에 무한리필집은 참 혜자스럽죠!

 

상호 - 푸릴리 이천점
영업시간 - 11:30 - 20:30 (20: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 137 (구. 중리동 468-17)
전화번호 - 031-635-0222

 

푸릴리 이천점 전경

공영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점심시간되니 주차하려면 운이 좋아야 주차가 가능하더라고요.

근처에 식당이 몇 개 있다 보니 사람이 몰리는 듯합니다.

 

푸릴리 이천점 

매일 아침에 만드는 수제돈까스라고 합니다.

왠지 기대가 되는 마음을 가지고 들어갔어요.

 

푸릴리 이천점 내부

내부에 채광이 좋아서 가게가 밝아요~

 

푸릴리 이천점 내부

인조 벚꽃이 있어서 왠지 봄인 듯 느껴집니다.

 

푸릴리 이천점 내부

앞에 보이는 벽 뒤로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쪽은 거의 맘분들께서 드시고 계실 때가 많더라고요.

 

푸릴리 이천점 내부

주방 옆쪽으로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가게는 상당히 넓습니다.

예전에 돈가스클럽이었을 때는 음식 세팅하는 곳도 없었으니,

엄청 많은 손님이 수용가능했었어요.

지금도 꽤 많은 손님분들 수용이 가능합니다.

 

푸릴리 이천점 가격표

가격은 1인 이용금액이 12000원이고,

포장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한 접시 가득 담아 2만 원~ 이런 거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만 ㅋㅋㅋㅋ

 

푸릴리 이천점

튀김 종류는 등심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고로케가 있어요.

보온을 해주고 있어서 돈까스가 따듯해요.

 

푸릴리 이천점

함박스테이크가 엄청 두툼합니다.

 

푸릴리 이천점

각종 찬들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돈까스에 고추나 깍두기가 느끼한 맛을 잡아주니 자주 봤는데,

부추무침은 또 처음 보네요 ㅎㅎ

배였는지 사과였는지 기억이 잘 안 나지만, 과일이 들어가요.

느끼한 맛 잡는 데는 일품이더라고요.

 

푸릴리 이천점

돈까스 소스는 매콤소스와 일반소스가 있고,

사과알갱이 같은 것이 씹히는 수제소스였어요~

크림스프와 미소된장국도 있습니다.

돈까스에 스프는 국룰!

 

푸릴리 이천점

일반 밥도 있고 멸치주먹밥도 있습니다.

저는 멸치주먹밥을 선택했습니다.

 

푸릴리 이천점

샐러드코너도 있어요.

소스도 두 가지가 있어요.

 

푸릴리 이천점

스파게피와 카레도 있습니다.

저는 과식을 할 것 같아서 패스~

돈까스에 카레조합도 괜찮죠^^

 

푸릴리 이천점

떡볶이와 감자튀김도 있습니다.

이것저것 다 먹고 싶지만 이것도 패스~

 

푸릴리 이천점

내 맘대로 샌드위치 햄버거를 만들 수 있는 빵도 있습니다.

토스트기도 있어서 돈까스 샌드위치를 만들면 맛나겠네요~

 

푸릴리 이천점

간식 초콜릿쿠키와 누네띠네파이.

12,000원으로 너무 많을걸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푸릴리 이천점

음식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3,000원.

음식은 욕심내지 말고 드실 만큼만!

저는 음식을 남기지 않으려고 자주 가지러 가더라도 조금씩 담아요.

식기는 퇴식구에!

다 드신 식기를 자리에 그냥 두시고 가시는 분들이 종종 있나 봐요~

 

푸릴리 이천점

첫 한 접시!

먹고 싶은 것 조금씩 담았어요~

그래도 이미 모듬까스 한판입니다 ㅎㅎ

 

푸릴리 이천점

돈까스의 국룰 스프도 한 컵 떠줬어요.

 

푸릴리 이천점

좌 등심돈까스 우 치킨까스

안에 들어가는 고기가 최상급은 아니지만,

무한리필집인데도 방금 튀긴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무한리필집은 기성소스를 많이 사용하는데,

수제소스라 맛있더라고요.

매콤소스는 일반소스 베이스에 살짝 매콤한 맛만 추가된 느낌입니다.

치킨까스도 무난 했어요.

 

푸릴리 이천점

생선까스는 정말 특별하게 맛있다고 먹어본 적이 없어서,

다 똑같은 맛인 것 같아요 ㅎㅎ

함박스테이크는 수제함박이라 부드럽지 않고 단단한 느낌입니다.

저는 기성이나 다짐육으로 만든 잘 부서지는 걸 좋아하거든요 ㅎㅎ

그냥 먹기보다는 햄버거를 만들어 먹으면 맛있겠더라고요.

 

푸릴리 이천점

잔치국수도 있더라고요.

여름에는 모밀국수를 하는 것 같아요.

 

푸릴리 이천점

잔치국수에 넣는 튀김부스러기를 푸릴리에서는 돈까스집답게 돈까스 튀김 부스러기가 있습니다.

잔치국수도 한 그릇 말아줬어요~

 

푸릴리 이천점

두 번째 접시입니다.

등심돈까스를 한 번 더 먹고,

남았던 함박스테이크는 햄버거를 만들어 먹었는데,

이렇게 드시는 거 완전 추천 드립니다! ㅎㅎ

느끼한 것도 있고 두께도 생각보다는 두꺼워서 두 접시에 배가 엄청 부르더라고요.

 

푸릴리 이천점

밖에 나가시는 길에 커피머신이 있습니다.

후식 커피까지 정말 좋군요!

 

푸릴리의 장점 - 1인분 가격으로 여러 가지를 먹을 수 있고,

무한리필집인데도 돈까스가 차갑지 않아요.

특히 샌드위치와 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그리고 쿠폰제가 있어서 5회 이용 시 음료무료, 10회 이용 시 1회 무료!

 

푸릴리의 단점 - 단점은 뜻하지 않게 과식하실 수 있다는 거ㅎㅎ

 

배부르게 돈까스를 드시고 싶다면 푸릴리 이천점 강추입니다!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