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시내 24시 무인카페 J way 화장실과 와이파이도 가능해요.

by 욜로다온 2023. 2. 17.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이천 시내 분수대오거리 인근에 있는

무인카페 J way에 다녀왔어요.

 

상호 - J WAY 이천점
영업시간 - 매일 24시 영업
주소 -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 1229 (구. 창전동 165-1)

전화번호는 비공개로 하는게 맞을 것 같아서 적지 않아요.

 

무인카페 J way 이천점

가게 전경사진은 너무 클로즈업 되어서 못 찍고 네이버 거리뷰에서 퍼왔어요ㅎㅎ

마카롱 맛집이라고 써있는데 제눈에는 마카롱은 안보이더라고요.

 

무인카페 J way 이천점

무인카페이다 보니깐 외부음식 들고 가서 드시는 분도 계신가 봐요.

매너 있게 1인1음료 드시는 거 추천!

매장 안은 CCTV로 녹화가 되고 있답니다ㅎㅎ

 

무인카페 J way 이천점

커피자판기와 음료랑 과자자판기도 있어요.

원래 저기에서 마카롱을 팔았었나 봐요.

깨끗하게 청소가 잘 되어 있더라고요.

 

무인카페 J way 이천점

와이파이도 사용할 수 있고,

화장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독서해도 괜찮겠네요ㅎㅎ

 

무인카페 J way 이천점

카페내부는 총 3테이블로 아담합니다.

화이트톤으로 밝은 느낌을 주어서 깨끗해 보여요.

 

무인카페 J way 이천점

자판기 옆에는 손님분들을 위해 공간이 확보되도록 테이블의 공간을 줄였네요.

손님을 배려하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입니다.ㅎㅎ

 

무인카페 J way 이천점

셀프코너도 심플합니다.

시럽도 넉넉히 구비해놓았네요.

무인카페에 시럽 없으면 저처럼 달달구리 먹는 사람은 슬프죠...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되겠어요ㅎㅎ

 

무인카페 J way 이천점

2300원이었던가? 카페라떼를 셀프주문 했어요.

예전 방문 때랑 바뀐 게 있네요~

바로 얼음. 그땐 얼음이 부족했었는데

이제 아주 넉넉하게 나오는군요.

컵은 ICE, HOT 모두 종이컵으로 통일이라서 조금 아쉽네요~

아이스는 눈으로도 먹는 맛이 있는데...

자동판매 머신의 시스템이라 어쩔 수 없죠~

 

무인카페 J way 이천점

무인카페에 책을 구비해 놓으셨네요.

이 책 제목이 읽어보고 싶군요.

여기서 읽지는 않았는데, 가끔씩 방문해서 읽을까도 싶어요ㅎㅎ

시내에서 저렴하게 커피 한잔 마실곳을 찾는다면,

J way 무인카페 추천 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