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시내 맛집 숯불 쪽갈비 개미식당 등갈비구이 맛집

by 욜로다온 2023. 3. 2.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이천시내맛집 숯불쪽갈비 개미식당에 다녀왔어요~

매운 등갈비도 좋지만, 오늘은 숯불향 가득한 구이가 먹고 싶었어요.

 

상호 -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영업시간 - 매일 15:00 - 24:00
주소 - 경기 이천시 어재연로 20 1층 개미식당 (구. 중리동 203-6)
전화번호 - 031-637-9992

주차 - 남천상가주차장 2시간무료(회차시간까지 총 2.5시간 이용가능)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외부

건물 외관은 2층과 다른건물같은 느낌ㅎㅎ

나름 엣지있게 잘 꾸며 놓았어요.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외부

횡단보도 바로앞에 위치해 있어요.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내부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내부

식당이 고깃집 치고는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이 들어요.

때가 많이 타서 보통 검은색으로 많이 하던데~

청소하기 힘드실듯 ㅎㅎ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내부

아직 시간이 일러서 그런가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이때 시간은 오후 5시경.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메뉴판

메뉴는 심플합니다.

냉면이 아닌 소바가 있네요.

비빔소바 먹어볼걸 사이드메뉴 주문을 안 했어요.

소금 2 간장 2 매운 1 주문.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기본찬

기본찬으로 두부김치가 나와요~

쪽갈비 익기 전에 안주로 먹기 딱 좋아요!

요즘 고깃집에 고추냉이 주는 곳이 많군요.

빨간 양념은 매운 쪽갈비양념하고 같아요.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기본찬

순두부찌개도 서비스로 나와요.

추가주문은 유상!

맛은 얼큰하고 고향의 맛(MSG 맛이죠 ㅋㅋㅋㅋ)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서비스 얼큰순두부찌개

보글보글~ 맛나게 끓고 있는 얼큰 순두부찌개.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소금쪽갈비

소금쪽갈비.

초벌을 해서 주더라고요.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간장쪽갈비

간장쪽갈비.

먹을 때는 소금하고 구분이 안되는 것 같은데,

사진으로 보니까 간장이 더 촉촉하네요.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소금쪽갈비

소금쪽갈비가 가장 맛있게 구워지는 것 같아요.

간장하고 매콤은 너무 잘 타서 자주 뒤집어줘야 해요.

 

숯불쪽갈비 개미식당 매운쪽갈비

3가지를 다 먹어보니 제 입맛에는 소금쪽갈비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이것저것 찍어 먹기도 좋고, 굽기도 편하고 소금쪽갈비가 베스트였어요! 

매콤은 조금 더 달아야 맛있을 듯....

기본찬도 넘나 마음에 들고 쪽갈비구이 드실 때 개미식당 추천 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