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시내 호프집 분위기맛집 감성술집 창전동s 낮술환영하는곳!

by 욜로다온 2023. 3. 3.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이천 시내에 있는 분위기맛집 감성술집인 창전동s를 방문했어요.

창전동스 또는 창전동에스로 취향껏 부르더라고요 ㅎㅎ

 

상호 - 창전동s
영업시간 - 월요일 14:00 - 24:00
           수~일  14:00 - 02:00
           화요일 정기휴무
주소 - 경기 이천시 영창로193번길 23 창전동s 1층 (구. 창전동 129-11)
전화번호 - 031-635-1555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전경

처음에는 카페도 같이 했었는지 coffee & Hof라고 쓰여있네요.

단독주택을 리모델링한 느낌이 약간 드네요ㅎㅎ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내부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포토존이 있습니다.

저는 꼬질꼬질한 상태라 패스ㅎㅎ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내부

벽을 부수어 놓은 듯한 인테리어가 예뻐요~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내부

의도된 인테리어 같은데 의자 종류도 제각각입니다.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내부

최대 8명이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내부

자리는 저기 창밖이 보이는 창가 쪽이 명당 같아요~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내부

벽면 가득 포스트잇의 메모 가득입니다.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내부

이런 메모는 못 참지ㅎㅎ

즉석사진과 인생네컷같은 감성사진들도 걸려 있어요~

2030 세대들의 핫플레이스 같아요.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메뉴판

매운생갈비 스페셜안주 세트는 소주한병이 서비스

오뎅탕 스페셜안주 세트도 소주한병이 서비스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메뉴판

여기에도 안주세트가 있고 서비스는 소주한병 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안주가 많아요.

원래 술집은 여자들이 좋아하면 장사가 잘되는 불변의 법칙 ㅋ

마른안주도 여러 가지가 나와서 좋네요.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메뉴판

신메뉴도 있고 사장님이 개선을 위해 노력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한라토닉을 먹을 수 있어요.

술도 소주 맥주는 500원씩 저렴합니다.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기본안주

기본안주로 나온 과자는 커피맛인데 괜찮네요ㅎㅎ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우삼겹숙주볶음

저희가 주문한 우삼겹 숙주볶음.

배가 약간 부른데도 맛있어요~

 

이천 감성술집 창전동s 우삼겹숙주볶음

클로즈업 사진이 흔들렸네요ㅠㅠ

시내에서 술 한잔 하신다면,

분위기와 안주맛집인 감성술집 창전동s 추천드립니다.

오픈시간 14시부터라 낮술도 가능합니다 ㅎㅎ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