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

견우푸드 기사식당 돼지불백 단짠단짠 맛있어요! (이마트에서 구매)

by 욜로다온 2023. 4. 3.
728x90
728x90
BIG

이마트를 갔다가 혜자스러운 가격의 양념육을 발견했어요.

가격은 5980원이고 400G이나 들어있는!!!!

견우푸드 기사식당 돼지불백!

 

단짠을 좋아하는 제게 부드러운 돼지고기와 달짝지근한 간장양념을 더한 돼지불고기!

이 문구는 카트에 넣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미국산 목심과 앞다리 부위로 만들었어요.

맛있는 조리를 하기위해 냉장고에서 저온해동을 하길 추천하고 있는데,

저기는 6시간이라고 적혀있지만,

냉장고 온도에 따라서 편차가 있을 듯해요~

저희 집은 냉장온도가 낮은 편이라 10시간? 해동하니 살얼음 살짝 있는 정도가 되었어요.

 

짜잔~ 달군 팬에 2~3분 정도 볶아주라고 하는데,

프라이팬에 5~6분 정도 볶아준 것 같아요.

야채를 넣으려고 했는데, 파가 들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간을 보니 단짠이라서 굳이 양파를 넣을 필요도 없을 것 같아서

기본상태로 조리했어요.

군데군데 비계가 많은고기가 있긴 하지만,

고기자체는 퍽퍽하지 않고 정말 부드럽고,

양념은 진짜 달달하고 짭짤하고 제입맛에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견우푸드 기사식당 돼지불백 추천합니다!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