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혜화역 맛집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순대국의 본질을 잘 살린맛! 깔끔하고 맛있어요!

by 욜로다온 2023. 4. 19.
728x90
728x90
BIG

혜화역 맛집 순대실록 대학로 본점을 방문했습니다.

비도 오고 따듯한 국밥이 생각나더라고요.

 

상호 -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영업시간 - 매일 09:00 - 23:30 (라스트오더 23시)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7 우성빌딩 (동숭동 1-41)
전화번호 - 02-742-5338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전경

비 오는 날은 따듯한 국물음식 먹는 거 국룰이죠!

시간이 11시라 아직 사람이 많지 않은 시간이죠~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전경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건물 전체를 쓰나 싶었는데,

1층만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내부

들어가는 입구에 가건물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장사가 엄청 잘 되나 봐요,

요즘 유행하는 T오더가 테이블마다 있습니다.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내부

내부에도 테이블이 엄청 많아요~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내부

저는 저기 보이는 혼밥족 테이블에 앉았어요.

 혼밥족 테이블에는 T오더가 없어요.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내부

서빙 로봇이 수납공간이 되어버렸네요...ㅎㅎ

아무래도 테이블간격이 좁다 보니 이용하기 힘든 곳입니다.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셀프코너

셀프코너에 추가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메뉴

저는 얼큰곱창순댓국을 주문했어요.

청양순댓국이랑 고민하다가 빨간 국물을 먹고 싶어서 ㅎㅎ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리뷰이벤트

리뷰이벤트도 하네요.

무려 순대스테이크 밀키트를!!!

이 동네 살면 도전했을 듯요ㅎㅎ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기본찬

기본찬은 이렇게 가져다주시네요.

깍두기 무난하고, 부추는 그냥 먹기는 조금 심심하고,

순댓국에 넣으면 기름기와 잡내가 잡혀서 좋죠~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얼큰곱창순댓국

뚝배기는 나올 때 팔팔 끓어주는 게 묘미죠!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얼큰곱창순댓국

밥도 빈틈이 잘 안 보이게 많습니다.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얼큰곱창순댓국

곱창순댓국이라고 곱창이 엄청 많습니다.

약간 꾸리꾸리한데 국물은 깔끔합니다.

부추를 넣어서 먹으면 더욱 깔끔한 맛!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얼큰곱창순댓국

순대는 백순대 흑순대 두 가지 다 들어가 있습니다.

순대의 맛은 야채맛이 잘 느껴지고 만두소 같은 느낌도 살짝 났어요.

저는 백순대가 더  맛있더라고요~

깔끔하면서도 본연의 맛을 잘 살린 순대실록 순댓국!

뜨끈한 국밥 생각나신다면 순대실록 추천 드립니다 ^^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