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맛집 마약 곱창 숯불향 가득한 야채곱창맛집

by 욜로다온 2023. 4. 25.
728x90
728x90
BIG

이천에 야채곱창집하면 생각나는 곳 마약곱창.

오랜만에 다녀 왔습니다.

 

상호 - 마약곱창본점
영업시간 - 매일 16:00 - 01:00
주소 - 경기 이천시 향교로 92 (창전동 449-3)
전화번호 - 031-634-9702

 

마약곱창 전경

가게 위치는 금강병원 인근 구) 일신주유소 사거리.

조금 일찍 가서 그런지 저희가 첫 손님 ㅋ

 

마약곱창 내부

가게 안 테이블은 총 10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가게 수납용 ㅎㅎ

 

마약곱창 내부

주방은 옆쪽에 있는데 밖에서 조리하는 걸 볼 수 있는

오픈형 주방이에요.

그래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마약곱창 내부

룸에 테이블이 3개가 있습니다.

단체손님분들이 이용하기 좋을 듯싶어요.

 

마약곱창 내부

여기 이용하면서 룸은 한 번도 이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ㅎㅎ

거의 소수 정예로만 가기도 했고...

마약곱창 메뉴판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여기도 몇 년 전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주류가격은 무난합니다.

저희는 알곱창 1 + 마약곱창 1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계란찜 하나 추가~

 

마약곱창 메뉴

식사가 끝나고 술 한잔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안주가 두 가지 있네요.

할맥의 시그니처메뉴 파인애플 샤베트!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메뉴!

저도 좋아합니다만ㅎㅎ

 

마약곱창 기본셋팅

물은 헛개열매차를 주시네요.

기본찬은 미역국과 콘샐러드가 있어서

주메뉴가 나오기 전 안주로 먹기 좋습니다.

 

마약곱창 기본찬

달달한 콘샐러드!

부추도 곱창이랑 먹으면 잡내 잡아주고 맛있죠~

 

마약곱창 야채곱창+알곱창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알곱창을 시켜서 그런지 곱창이 많습니다.

 

마약곱창 야채곱창+알곱창

양도 꽤 괜찮습니다.

곱창의 꾸리꾸리한 맛과 강한 숯불향~

그냥 먹기보다는 싸먹는 게 맛있어요.

개취이긴 하지만, 저는 깻잎에 쌈무 올리고,

부추 넣고, 마늘 넣고, 곱창들 넣어서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맵기는 신라면정도거나 덜맵거나 입니다.

 

마약곱창 계란찜

계란찜. 이날은 조금 심심하더라고요.

소금 간은 되어 있는데, 조미료가 안 들어간 느낌?

 

마약곱창 치즈볶음밥

후식으로 시킨 치즈볶음밥 1인분입니다.

이렇게 주지만 중간에 한 번씩 뒤집는 거 추천!

 

마약곱창 치즈볶음밥

완성된 치즈볶음밥,

잘 비벼서 먹으면 맛있어요ㅎㅎ

밥 먹은 지 1시간밖에 안 됐는데 포스팅하니 다시 배고파지네요ㅠㅠ

이천에서 야채곱창 드실 일이 있으시다면,

숯불향 가득한 마약곱창 추천 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