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가성비 맛집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1인분가격에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이천 고기뷔폐

by 욜로다온 2023. 5. 1.
728x90
728x90
BIG

명륜진사갈비가 리뉴얼되었다는 소문을 최근에 접하고,

벼르고 벼르다가 이제서야 다녀왔습니다.

 

상호 - 명륜진사갈비 경기이천점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주소 -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 18 2층 (중리동 21-1)
전화번호 - 031-635-5744

 

명륜진사갈비 건물

위치가 이마트 에브리데이 건물 2층에 있어서,

장을 보다가 나가는길에 리뉴얼이 된 걸 알게 되었어요.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특히 저 삼겹살 사진보고 꼭 가봐야겠다고 다짐했었답니다.ㅎㅎ

그전에는 갈비만 나와서 재방문의 주기가 꽤나 길었던 것 같은데

고기종류가 많아지니 재방문의 주기가 짧아지지 않을까 싶어요~

 

명륜진사갈비 입구

인테리어 자체도 고급스럽게 바뀌었네요~

고기뷔페 느낌보다는 왠지 패밀리레스토랑 입구 같아요!

 

명륜진사갈비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12시부터 23시로 넉넉합니다.

저희는 11시45분쯤 왔는데 저희가 1등!

아직 준비중이라서 자리 잡고 앉아서 기다리라고 하셨어요.

 

명륜진사갈비 내부
명륜진사갈비 2인석

저희는 2명이라 2인석에 앉았어요.

보통 3~4명 손님분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아요.

 

명륜진사갈비 내부

내부도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바뀌었어요.

맘에 듭니다 ㅎㅎ

 

명륜진사갈비 셀프코너

우선 리뉴얼의 핵심은 셀프코너로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그전에는 메뉴가 단일메뉴이기도 했지만,

고기를 추가시키면 나오는데 오래 걸리기도 했고,

너무 많이 시키면 눈치 보이기도 했는데,

셀프코너라서 그런 상황이 없어졌습니다.

이 부분이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명륜진사갈비 셀프코너

첫 손님이라 그런지 셀프코너가 참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셀프코너

밥은 아직 지어지는 중입니다.

요즘 밥솥을 바꾸고 나서 느끼는 건데,

밥을 적게 하면 밥맛이 맛있고,

밥을 많이 하면 밥맛이 별로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는 2인가족이 1~2번 먹을 정도로만 하니까

밥맛이 맛있더라고요.

 

명륜진사갈비 셀프코너

셀프코너에는 갈비버거를 만들 수 있게 모닝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오늘은 패스~

다음에 만들어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셀프코너

떡볶이 비주얼에 비해서 맛이 존맛탱입니다!

딱 학교 앞 떡볶이 맛이에요.

학창 시절 떡볶이를 먹는 추억의 맛.

 

명륜진사갈비 셀프코너

잡채도 무난하고요.

 

명륜진사갈비 셀프코너

청포묵무침도 있네요.

 

명륜진사갈비 셀프코너

떡볶이랑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튀김.

냉동 기성제품 튀김기로 튀긴듯합니다.

 

명륜진사갈비 셀프코너

명륜진사갈비의 장점 중 하나.

음료 무료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셀프코너

고기코너에 고기는 총 5가지!

저희는 양념갈비 닭갈비부터 공략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가격

가격표입니다.

요즘 양념갈비 1인분이 보통 14000~16000원 하던데,

거의 1인분 가격하고 비슷한 17900원입니다.

점심시간이라 주류는 패스했어요.

 

명륜진사갈비

모든 메뉴는 하나씩 다 맛보자고 다 가져왔어요.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우선 양념갈비는 말해 뭐해요~ㅋ

단짠단짠~ 고기뷔페라 어쩔 수 없이 간혹 퍽퍽한 부위가 나오기도 합니다.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양념돼지갈비는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줘야 맛있더라고요.

이 사진 보니 갈비버거 만들고 싶어 지네요ㅎㅎ

돼지갈비를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닭갈비

양념닭갈비도 별 기대를 안 하고 먹어서 그런 건지

꽤 맛있더라고요.

 

명륜진사갈비 닭갈비

이천에서는 설봉산숯불닭갈비가 가장 맛있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숯불닭갈비 먹고 싶어도 명륜진사갈비 올 것 같아요.

닭갈비 단점은 너무 잘 타요.ㅎㅎ

 

명륜진사갈비 생등갈비(프렌치렉)

보기에 엄청 맛있어 보이는 프렌치렉.

솔트가 뿌려져 있어서 기본간이 살짝 되어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생등갈비(프렌치렉)

뼈가 있어서 생등갈비가 맞는 것 같아요.

 

명륜진사갈비 생등갈비(프렌치렉)

남기면 벌금 3천원에 압박에 다 먹긴 했지만,

솔직하게 너무 퍽퍽해요.

하나짜리 달라고 할 걸 그랬습니다.

뼈에 붙은살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삼겹살 + 돼지껍데기

마지막으로 삼겹살과 돼지껍데기.

배는 터질 것 같은데 맛이 궁금해서 한 덩이씩 먹기로 했어요.

 

명륜진사갈비 삼겹살 + 돼지껍데기

비주얼을 보면 둘 다 엄청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저렇게 두툼한 껍데기 처음 봐요 ㅎㅎ

 

명륜진사갈비 삼겹살 + 돼지껍데기

돼지껍데기에는 양념이 살짝 되어 있어서 그런지

칼집이 나있는 끝부분이 잘 타더라고요.

삼겹살은 기본 컷팅이 살짝 되어 있어서 그 결대로 잘라 주었어요.

 

명륜진사갈비 삼겹살 + 돼지껍데기

껍데기는 어렸을 때 동네에서 돼지 잡으면 구워 먹던 기름 많은 껍데기 맛이었어요.

아쉬운 건 많이 느끼한데, 딱히 찍어먹어도 맛있는 찰떡궁합 소스가 없더라고요.

콩가루라던가... 있었으면 ㅎㅎ

 

명륜진사갈비 삼겹살 + 돼지껍데기

삼겹살 존맛탱입니다.

배가 엄청 터질 것 같은데도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부담 없이 고기뷔페 가고 싶으시면 명륜진사갈비 추천 드립니다!

먹는 순서는 비양념육과 양념육의 고기판이 다르니

비양념육을 먼저 드시고 나중에 양념육을 드시는 것 추천!

저의 픽은 1순위-삼겹살 2순위-양념갈비 3순위-양념닭갈비

다음에 오면 이 3가지만 많이 먹어야겠습니다.

 

∇∇∇위치는 아래∇∇∇

 

2022.11.27 - [맛집] - 이천 태능 참숯화로구이 숯불갈비 무한리필!

 

이천 태능 참숯화로구이 숯불갈비 무한리필!

오늘은 1인분 가격에 무한리필을 하는 태능 참숯화로구이를 방문 했습니다. 1인당 3만원이면 밥먹고 술먹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곳! 참 혜자 스러워서 너무 좋아 하는곳 입니다. 주차장쪽에서

3799192.tistory.com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