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태능 참숯화로구이 숯불갈비 무한리필!

by 욜로다온 2022. 11. 27.
728x90
728x90
BIG

오늘은 1인분 가격에 무한리필을 하는 태능 참숯화로구이를 방문 했습니다.

1인당 3만원이면 밥먹고 술먹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곳!

참 혜자 스러워서 너무 좋아 하는곳 입니다.

주차장쪽에서 본 건물

손님이 몰리는 시간에는 주차도 도와주십니다.

건물 정면.

오후 2시까지는 2천원 할인된 15900원에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11시~21시30분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일이고, 평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ㅠㅠ

17900원이고 사이드 냉면 된장찌개 있습니다.

포장용 돼지왕갈비 10인분에 37,000원

엄청 팔립니다 ㅎㅎ

고기 냉장고 왼쪽부터 돼지왕갈비, 포크갈비 순한맛, 소세지, 갈매기살, 짤린부분은 포크갈비 매운맛.

셀프 반찬코너

사진이 죄다 짤렸군요ㅠㅠ

반찬부터 모두 셀프~

우측에 상추 냉장고도 있어요~

저는 상추는 잘 안싸먹어서ㅋ

포크갈비 매운맛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

갈매기살. 무한리필집 치고는 엄청 맛나요~

저 두툼한대로 드시기 보다는 반으로(세로) 가르셔서

구운뒤 잘라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 왕갈비~ 무난한 갈비맛.

저는 무한리필집에서 고기를 구울때 항상 큼지막하게 잘라요~

큼지막하게 먹으면 식감도 좋고~ 더 많이 먹을수 있습니다.

갈비집에 후식냉면은 국룰이죠!

갈비 곁들어서 먹으면 JMT

태능숯불갈비는 무한리필집 이지만,

갈비맛은 일반 갈비집에 전혀 뒤쳐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혜자스럽고 여러가지 먹을수 있어서

부담없이 먹는 자리에 강력추천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