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짬뽕상회 돈가스와 짬뽕이 만원도 안한다고? 가성비 중국집

by 욜로다온 2022. 11. 28.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시내 가성비 중국집인 짬뽕상회에 방문했습니다.

상호 : 짬뽕상회 이천점

영업시간 : 11:00~20:30 (매주수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1-632-5285

 

 

가게 전경 입니다.

입구 왼쪽편에는 인생네컷이 있습니다.

요즘은 상가안에 있는 가게들이 많아져서 인기가 없어졌지만,

그전에는 여기도 핫플이였습니다ㅎㅎ

밖에서도 볼 수 있게 메뉴판이 있구요~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습니다.

엄청 착한가격~ 짜장면이 4,500원

미니탕수육 8,000원

가격이 너무 착해서 여럿이서 술 한잔 하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오늘은 돈까스+짬뽕SET 주문 했습니다.

혼밥때는 거의 이 메뉴로 주문 합니다ㅎㅎ

단무지는 제가 좋아하는 대패 슬라이스 단무지!

양파대신 양파절임이 나와요~

돈까스 양은 보통 입니다.

짬뽕과 SET메뉴라서 밥이 없는 돈까스예요~

소스는 기성이라 누구나 아는 그 맛 ㅋ

짬뽕 입니다. 홍합, 오징어, 돼지고기가 들어간 짬뽕이고,

불맛이 나는 짬뽕입니다.

양은 세트메뉴다 보니 당연히 미니미 합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면 상회핫소스 달라고 하셔서 넣어드시면 맛있습니다.

저는 가끔 포장해서 먹는데, 그때 상회핫소스 달라고해서 넣어먹고,

남으면 라면에 넣어먹기도 합니다. 맛있게 매워요 ^^

돈까스는 느끼하다 느낄때쯤 소스 찍어서 같이나온 양배추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괜찮더라구요~

∇∇∇∇∇ 위치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