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횟집 인생맛집 갈산동 청향본가

by 욜로다온 2022. 11. 24.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이천 횟집으로 후기가 좋은 청향 본가를 방문했어요~

밖에서 보기에는 작아보이는데 안은 넓더라고요~

6시 40분쯤에 갔는데 만석이라서 대기 조금 하다가 들어갔어요~

메뉴가 참 심플합니다 ㅎㅎ

그만큼 전문성을 가지신 것 같아요~

5시 반 오픈에 저녁 7시인데 모둠회 품절ㅠㅠ

실화냐????

제가 모르던 이천 맛집 인가 봐요~ㅎㅎ

4명이서 결국 광어+우럭 대자 주문

당귀가 들어간 야채무침~

새콤달콤 맛나서 이걸로 소주 한 병~ 클리어 ㅋ

미역국이 나와서 또 한잔씩 ㅋㅋㅋㅋ

미역국도 맛있네요~

서더리 김치찌개 + 계란찜.

그냥 그냥 보통.

번데기탕도 그냥 그냥 보통~

돌솥 알밥~ 이거 JMT!!!!

광어 초밥!!! 이것도 JMT!!!!

말해 뭐해 멍게~ 신선하고 맛나요ㅋ

콘~ 누구나 아는 그 맛~ 달달 구리~

모둠 버섯~ 직접 뒤집어가며 익혀 먹어야 해요~

신선한 버섯 맛있어요! 

어니언링! 이것도 맛있어요~

튀김옷이 간이 적당하게 잘 되어서 맛나요 ㅎㅎ

김 마끼~ 누구나 아는 그 맛~

저는 여기에 회 한점 올려서 먹어요~

그러면 더 맛있어요!

메인 메뉴 광어+우럭회!

회를 먹는 순간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이렇게 두꺼운 광어 지느러미는 처음 먹어봅니다~

회들이 두툼해서 식감이 정말 좋아요!!!

마지막으로 매운탕!

마지막 안주로 이것까지 맛나게 먹었어요~

JMT까지는 아닌데 맛있어요~

포스팅을 하고 있는 순간에도 다시 가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위치는 요기 있고요~

방문 전에 미리 전화예약 추천드립니다.

031-634-5271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