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맛집) 이마트 푸드코트 입점식당 홍대쌀국수

by 욜로다온 2023. 1. 4.
728x90
728x90
BIG

상호명 - 홍대쌀국수
영업시간 11:00~21:00 (둘째, 넷째 주 일요일 휴무)
주소 -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 1440-50 이마트 1층 푸드코트
전화번호 - 010-4303-8583

홍대쌀국수 입구

이천 이마트 푸드코트에 있는 식당 중
홍대쌀국수에 가봤어요~
국대떡볶이 있을 때는 자주 이용했는데 없어졌더라고요.
마트 푸드코트의 장점은 여러 식당의 메뉴를
각자 주문해서 같이 먹을 수 있다는 거죠!

홍대쌀국수

꼭 드셔보셔야 할 홍대 BEST 맛집이라고 합니다.
15년 전에 홍대에서 안동찜닭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는군요^^
그 시절에는 닭 한 마리가 유행하던 시절이었죠.
젊음의 거리 홍대투어도 한번 가야겠어요 ㅎㅎ

홍대쌀국수 맛있게 먹는법과 이야기

홍대 쌀국수 맛있게 먹는 법과 이야기.
그냥 드셔도 맛있다고 하는군요.

홍대쌀국수 메뉴판

메뉴판 사진이 선명하지 않게 나왔습니다ㅠ

쌀국수를 좋아하지 않을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여기도 포장 시 포장비가 천 원 발생합니다.

홍대쌀국수 메뉴 초이스

홍대세트에 얼큰 육수(천원추가)로 변경해서 주문.
10,500원이니깐 세트할인 300원 반영된 금액.
키오스크는 실물카드 결제만 가능한 것 같아요~
삼성페이 인식을 못해서 실물카드 넣어서 결제했습니다.
현금 및 어르신들은 메인 카운터에서 주문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물은 셀프

물은 셀프라는 문구가 없는데 셀프입니다 ㅎㅎ
요즘 셀프가 보편화되어서 익숙하죠^^

기본찬과 식기류도 셀프

기본찬과 식기류도 셀프입니다.
어디에도 셀프라는 문구가 없어서,
어리둥절하다가 부랴부랴 셀프로 챙겼습니다.
이건 조금 아쉽군요...
고수는 비치되어 있지 않을걸 보니
따로 달라고 하셔야 하는 것 같습니다.
추가금 500원 받는 것 같아요.

메인메뉴

메인메뉴 얼큰 육수 홍대쌀국수와 짜조
그리고 셀프로 챙겨 온 물과 김치와 단무지.

쌀국수 클로즈업

쌀국수는 숙주가 넉넉히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은 살짝 얼큰하니(진라면 매운맛 정도?)
쌀국수 고유의 향도 나면서 맛있습니다.

짜조 클로즈업

짜조는 냉동을 튀겨주는 것 같은데,
보관상의 문제인지 돼지고기 잡내가 약간 나는군요.
제가 못 먹을 정도는 아닌 걸 보면,
대부분의 분들은 못 느끼실 정도 일수도...
제가 돼지잡내에 많이 민감하기는 합니다.
저와 비슷한 민감함을 느끼시는 분이 50명 중에 한 명 정도?

김치 & 단무지

김치는 기성제품 같아요.
맛있습니다 ㅎㅎ
단무지는 제가 좋아하는 대패단무지!

퇴식구

다 드신 그릇은 이동식이지만 고정식으로 사용하는
식기반납함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