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자유시장 맛집 가성비 쫄돈 굴뚝돈까스

by 욜로다온 2023. 1. 2.
728x90
728x90
BIG

 

상호 - 굴뚝돈까스
영업시간 - 11시~20시(재료소진되면 조기마감)
주소 - 강원 원주시 자유시장길 12 지하 1층
전화번호 - 033-745-2932

 

굴뚝돈까스 입구

원주 자유시장 지하 1층에

예전에 찾던 오복칼국수는 없어졌네요~

맛있고 배부르게 먹던 돈가스집이었는데...

그래서 테이블이 가득 차있는 가게 중에 하나

골라서 들어가 봤어요!

 

메뉴판

1인 1 메뉴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쫄돈가스(대) 주문.

(대) -> 돈가스 2장 (소) -> 돈가스 1장

김치돈가스가 알고 보니 김치볶음밥 + 돈가스

이럴 줄 알았으면 김쫄돈까스 시킬걸...

 

 

생생정보 출연사진

생생정보에도 나오셨네요~

지하상가에 여기저기 방송에 나오신 가게가 많더라고요!

 

물은 셀프

물은 셀프! 못 보시고 달라는 분이 계신지

두 군데나 적혀 있더라고요.

 

가게 내부사진

가게 내부는 좌식형 2인상이 6 테이블

식탁형 4인상 테이블이 2개가 있습니다.

 

기본찬

기본찬으로 계란국, 단무지 김치가 나옵니다.

단무지야 말해 뭐 해~ 아는 맛 ㅋㅋㅋㅋ

김치는 살짝 매콤하니 맛있어요!

계란국은 2인이상 손님부터는 뚝배기에 나옵니다.

그런데, 제가 많이 민감하긴 하지만,

계란국에서 수돗물 냄새가 나는군요...

 

메인메뉴 쫄돈까스 대

메인메뉴 쫄돈까스 비주얼~

보통 쫄돈까스 밥 대신 쫄면만 나오던데

여긴 밥도 많이 나옵니다.

 

돈까스 클로즈업

메인메뉴 돈가스의 맛은...

돈가스가 아닌 등심튀김맛????

돈가스 식감이 조금 좋지는 않았어요.

 

쫄면 클로즈업

쫄면 클로즈업.

소스가 약간 매콤 새콤하니 맛있어요.

쫄면 먹다 돈가스 먹다 하니 조합이 괜찮아요.

 

양배추샐러드 클로즈업

양배추샐러드는 쫄면소스 남은 거에 비벼서 먹었어요.

그냥 먹는 것보다 그게 더 맛있었어요.

쫄면이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게 되면 쫄면만 먹을까? ㅎㅎ

쫄면은 또 생각날 것 같아요^^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