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평 카페 호주부부가 운영하는 호주식 커피전문점 마리틀호주

by 욜로다온 2023. 3. 8.
728x90
728x90
BIG

오늘은 라떼가 텁텁함 없이 깔끔한 맛이 일품인 카페

호주부부가 운영하시는 마이리틀호주에 다녀왔어요.

 

상호 - 마이리틀호주
영업시간 -  화~금 8:00 - 17:00
            토~일 09:30 - 18:30
                               매주 월요일 그리고 마지막주 월&화 정기휴무
주소 - 경기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 1052-2 (구. 교평리 563-2)
전화번호 - 031-772-7888

 

마이리틀호주 전경

카페가 큰 편은 아니에요~

카페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마이리틀호주 

호주감성을 강조하는 마이리틀호주

 

마이리틀호주 영업시간

마지막주는 이틀을 쉬는군요~

 

마이리틀호주 메뉴

일행은 플랫화이트 핫, 저는 아포카토를 주문했어요.

연유라떼가 없네요ㅋㅋㅋㅋ

달달구리파인 저는 메뉴 선정에 한참을 고민했어요.

 

마이리틀호주 시그니처메뉴

시그니처메뉴는 시그니처의 의미보다는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 같아요.

저희가 있는 동안 주문하시는 분 못 봄 ㅋ

 

마이리틀호주 베이커리

헤밍턴?케이크도 주문 했어요.

생과일 파블로바도 먹고 싶은데...

아몬드 크루아상이 베스트 딱지가 붙어 있군요~

 

마이리틀호주 음료

빅토리아 케이크.

다른 분들 리뷰에는 예쁘게 생겼던데,

모양이 예쁘진 않네요ㅎㅎ

 

마이리틀호주 키오스크

키오스크가 있었는데,

다들 줄 서서 여사장님께 주문하더라고요~

남자 사장님이 호주분이에요.

어리숙한 한국어로 "어서 오세요" 하신답니다!

남자 사장님이 바리스타이신 것 같아요.

 

마이리틀호주 내부

인테리어가 화려하진 않은데,

약간 이국적인 느낌이 들어요.

 

마이리틀호주 내부

어르신 두 분이서 커피를 마시러 오신걸 보니,

사이가 정말 좋으신 것 같아요~

부럽다 ^^

 

마이리틀호주 내부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채광도 좋더라고요~

 

마이리틀호주

왼쪽에 플랫화이트는 예쁜 하트였는데,

받아서 들고 오면서 흔들려서 망가졌네요.

한 모금 마셔봤는데, 라떼의 텁텁한 끝맛이 없더라고요~

나중에 아이스로 마셔야겠어요.

아포카토는 에스프레소와 아이스크림을 주는군요.

 

마이리틀호주

에스프레소를 부어서 골고루 섞어서 쉐이크를 만들어 먹었어요~

섞으니 안 예뻐서 사진을 안 찍었어요.

 

마이리틀호주

이 케이크 앙증맞지 안나요?ㅎㅎ

맘먹고 먹으면 한입에도 들어갈 것 같아요.

라떼류의 커피를 좋아하시거나,

호주의 감성을 느끼시고 싶다면 마이리틀호주 추천드립니다 ^^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