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호법면 짬뽕맛집 낭만짬뽕 단돈 만원에 낙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요~

by 욜로다온 2023. 3. 14.
728x90
728x90
BIG

오늘은 호법면 짬뽕맛집 낭만짬뽕을 다녀왔습니다.

특히 평일 점심에 약간의 웨이팅이 있는 곳이에요.

 

상호 - 낭만짬뽕
영업시간 -  10:00 - 20:00 (라스트오더 17:30)
    토~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소 - 경기 이천시 호법면 중부대로 909-5 (구. 유산리 784-14)
전화번호 - 031-633-0148

 

낭만짬뽕 전경

낭만짬뽕의 가게 외부는 화이트에 검정글씨로 깔끔한 이미지입니다.

이날은 다행히 웨이팅 없었어요.

길지는 않지만 입구 앞에 줄 서 있을 때도 있어요.

 

낭만짬뽕 주차장

주차장은 여유로웁니다.

 

낭만짬뽕 내부

공간활용을 위해 창가 쪽에도 혼자 먹을 수 있게 테이블이 있습니다.

 

낭만짬뽕 내부

웨이팅은 없었지만 테이블은 가득 찼어요.

 

낭만짬뽕 내부

작은 가게에 에어컨이 두대나 있네요.

하나는 온풍기인가?ㅎㅎ

 

낭만짬뽕 셀프코너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손 구하기 힘드니 요즘 셀프코너는 당연해지는 것 같아요.

 

낭만짬뽕 셀프코너

셀프코너에 별다른 건 없습니다.

단무지와 양파를 미리 담아놓은 접시가 있어서 편하네요.

 

낭만짬뽕 메뉴판

저희 일행 모두 낭만짬뽕 통일.

사이드로 탕수육 소 하나 주문 했어요.

탕수육에 크림 생맥주나 칭따오도 좋던데ㅎㅎ

운전해야 하니 술은 패스요!

 

낭만짬뽕 기본찬

단무지와 양파를 기본적으로 가져다주시고,

김치를 드시고 싶으시면 셀프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낭만짬뽕 낭만짬뽕

이 집의 시그니처메뉴 낭만짬뽕.

우선 그릇이 일반 짬뽕집보다 커요~

낙지가 한 마리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잘라서 먹으라고 가위를 같이 주십니다.

 

낭만짬뽕 낭만짬뽕

면은 간이 잘 베이는 얇은 면입니다.

하지만, 잘 불지는 않더라고요.

다 먹을 때까지 흐물거리지 않았어요.

오징어도 넉넉히 들어가 있습니다.

불에 볶기는 했지만 불향이 진하지는 않아요.

맵기는 신라면정도.

 

낭만짬뽕 탕수육

탕수육은 이날 처음 먹어봤어요.

가격은 사악합니다.

저게 미니가 아니라 18000원짜리 소 자 입니다.

쫀득쫀득한 탕수육은 아니고,

엄청 바삭한 과자 같은 식감이라고 해야 하나요?

튀김옷의 식감은 그러했습니다ㅎㅎ

 

낭만짬뽕의 장점 - 낭만짬뽕 강추 가성비가 좋습니다.

낭만짬뽕의 단점 - 탕수육은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호법면 근처에서 식사하실 일이 있다면, 낭만짬뽕 추천 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