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노포맛집 이천용인닭발 관고전통시장 분식집

by 욜로다온 2023. 3. 16.
728x90
728x90
BIG

오늘은 닭발이 유명한 이천용인닭발에 방문했어요.

원래 상호는 용인닭집으로 되어 있던 것 같은데,

간판은 닭발이 시그니처메뉴라 그런지 이천용인닭발로 하셨어요.

 

상호 - 용인닭집
영업시간 -  07:00 - 23:00
            1,2,4째주 화요일 정기휴무 셋째 주는 일요일휴무
주소 -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21번길 11 (구. 관고동 10-11)
전화번호 - 031-635-2287

 

이천용인닭발

본점의 전경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오고 2호 점도 생겼지만,

본점으로만 오게 됩니다.

 

이천용인닭발

큼지막한 튀김들~

이날따라 맛살튀김이 별로 없네요 ㅎㅎ

 

이천용인닭발

저기 계신 저분께 얼굴도장 많이 찍으시고

알아보신다면 단골 인증!

저는 15년을 다녔지만 아직 단골이 아닙니다ㅋㅋㅋㅋ

 

이천용인닭발

메뉴입니다.

저희는 똥집튀김과 튀김과 어묵을 주문했습니다.

옆에 삼미분식은 닭튀김과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요즘 닭발맛이 예전 같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이천용인닭발과 천미분식을 가는 편입니다.

 

이천용인닭발

시그니처메뉴인 닭발은 주문 안 했지만,

똥집튀김을 시키면 닭발소스를 주십니다.

똥집튀김 야들야들한 식감에 닭발소스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ㅎㅎ

튀김도 닭발소스 찍어먹고,

가끔 닭발 포장해서 닭발소스로 밥도 볶아먹어요!

저 닭발소스가 진짜 존맛탱입니다!!!!!

5월부터는 저녁시간에 노상도 하니까 밖에서 운치 있게 술 한잔 즐기기도 좋습니다.

특히 술한잔 할 때 가격부담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천 노포맛집 이천용인닭발 강력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