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주 산북면 돈까스 맛집 배꼽시계 한옥집이라 분위기부터 맛있어요! 양평가는길

by 욜로다온 2023. 3. 7.
728x90
728x90
BIG

오늘은 양평 가는 길에 여주 산북면 맛집 배꼽시계를 다녀왔습니다.

이 날따라 도로에 차가 별로 없어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설레는 맘을 안고 갔어요ㅎㅎ

 

상호 - 배꼽시계
영업시간 -  11:00 - 21:00 (월요일 정기휴무)
           20시 라스트 오더
주소 - 경기 여주시 산북면 광여로 987 (구. 상품리 514-1)
전화번호 - 031-886-0086

 

배꼽시계 전경

한옥집 같이 꾸며놨는데,

지붕은 돈이 많이 드니까 개량 지붕으로 하셨네요ㅎㅎ

 

배꼽시계 주차장

주차장은 사람이 많을 때는 2중 주차도 할 정도로,

주말 사람이 몰리는 경우는 오시는 손님수에 비해서 넉넉하진 않아요.

 

배꼽시계 간판

저 캐릭터 남사장님을 닮은 것 같아요 ㅎㅎ

 

배꼽시계 흡연구역

흡연구역은 입구 왼쪽 편에 있습니다.

 

배꼽시계 한돈인증

고기를 한돈을 사용하시나 봐요~

 

배꼽시계 웨이팅석

입구 쪽에 웨이팅석이 있어요.

 

배꼽시계 어디일까요?

왼쪽에는 식당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배꼽시계 출입로

우회전하시면 우측에 있는 건물이 식사를 하시는 곳입니다.

 

배꼽시계 시 한편

배꼽시계 시가 한편 적혀 있습니다.

 

배꼽시계 내부

내부는 테이블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에요~

옛날 식당의 분위기를 잘 살린 듯해요.

 

배꼽시계 내부

오르간? 인가요? ㅎㅎㅎ

아무튼 한쪽에 있어요.

 

배꼽시계 내부

왼쪽에는 주방과 카운터가 있습니다.

저기 서 계신 분이 사장님이에요.

 

배꼽시계 메뉴판

사장님의 추천을 받아서,

갈릭돈가스, 치즈돈가스, 김치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세가지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시더라고요.

 

배꼽시계 기본찬

주문하면 바로 백단무지와 피클 2가지랑 수프가 나와요.

 

배꼽시계 수프

수프에는 후춧가루 약간 넣어서 냠냠~

리필도 해주세요.

저기 저 건더기는 달걀이더라고요.

수프에 달걀 들어간 거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네요ㅎㅎ

 

배꼽시계  김치우동

김치우동~ 만원짜리라 그런지 양이 많아요~

나무국자도 특이하게 생겼어요.

 

배꼽시계 김치우동

어묵과 김치가 얇고 길게 썰어져 있어서 먹기가 편했어요.

식감도 좋고, 고기가 들어 있어서 맛있어요.

좀 더 칼칼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후춧가루를 먹어도 좋더라고요.

 

배꼽시계 갈릭돈까스

사장님의 원픽 갈릭돈가스

보기에도 엄청 먹음직스러워요.

 

배꼽시계 갈릭돈까스

갈릭돈가스 두께 실화냐????

엄청 두툼한 돈가스~ 실하다실해!!!

 

 

배꼽시계 스노우치즈돈까스

사장님의 두번째 픽~

스노치즈돈가스입니다.

이건 찍먹입니다.

 

배꼽시계 스노우치즈돈까스

이건 갈릭돈가스보다 조금 얇아요.

같이 온 일행은 갈릭돈가스가 더 맛있었다고 하고,

저는 치즈돈가스가 더 맛있더라고요.

돈가스 소스가 같은데 치즈 때문인지,

갈릭돈가스가 소스맛이 더 강하게 났어요.

육즙팡팡 돈가스는 아니고, 순살 담백한 돈가스입니다.

돈가스 좋아하신다면, 배꼽시계 추천 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