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커피와 떡볶이 그리고 음주를 즐길수 있는곳!

by 욜로다온 2023. 7. 21.
728x90
728x90
BIG

오늘은 간단하게 떡볶이에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상호 - 청년다방 이천창전점
영업시간 - 화~일 11시 ~ 22시 (매주월요일 휴무)
          라스트오더 21:30
주소 - 경기 이천시 어재연로 41 (창전동 161-10)
전화번호 - 031-637-7970
주차 - 주변 주차장은 없으니 도보이용 추천

 

청년다방 내부

내부 인테리어는 청년다방 상호와는 어울리지 않게,

분식집 같은 느낌입니다.

 

청년다방 내부

그것도 그럴 수밖에 없는데,

100% 카페도 아닌 분식집도 아닌 멀티샵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청년다방 내부

이상하게도 커플들이 많더라고요.

슬프게도 ㅎㅎ

 

청년다방 내부

기둥에는 1회용 앞치마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청년다방 내부

메뉴는 주류보다는 음료위주의 손님이 많은 것 같은 구성입니다.

사실 이날도 저희 테이블만 주류를 시켰어요.

 

청년다방 내부

주류가격이 생맥이 4천원 병맥과 소주가 45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저희는 생맥주 500과 반반떡볶이에 라면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청년다방 생맥주

맥주가 먼저 나왔습니다.

아쉽게도 뻥튀기나 기본 안주가 나오지 않는군요...

그래서 떡볶이가 나올 때까지 맥주는 구경만 했어요.

 

청년다방 반반떡볶이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반반 떡볶이.

왼쪽은 로제, 오른쪽은 불향차돌떡볶이.

 

청년다방 반반떡볶이

떡이 특이하게 길쭉이 떡이에요.

그래서인지 테이블에 가위와 집게가 있더라고요.

잘라먹으라고 ㅎㅎ

그러나 저는 특별함을 느끼면서 그냥 먹었습니다.

라면사리는 하나를 시키니 반반 나누어서 넣어주시더라고요.

 

청년다방 반반떡볶이

불향차돌은 정말 불향 가득한 맛이라 맛있어요.

로제떡볶이도 너무 강하지 않은 로제맛으로 맛있었어요.

먹다 보니까 허전해서 벽면을 보니까....

 

 

청년다방 셀프코너

단무지가 셀프였네요 ㅎㅎ

그래서 뒤늦게 가져다 먹었어요.

청년다방 떡볶이는 연인끼리 많이 오는 이유가 있었어요.

주류보다는 데이트 하실때 식사하러 오시길 추천드리고,

불맛 좋아하신다면, 불향차돌떢볶이 추천 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