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합정역 맛집 명현만의 간장게장 무한리필 100% 국산 꽃게만 사용!

by 욜로다온 2023. 7. 26.
728x90
728x90
BIG

엄청 가보고 싶었던 합정역 맛집을 이제야 다녀왔습니다.

거리가 있다 보니 가봐야지 하다가 보니 이제야 왔습니다.

 

상호 - 명현만간장게장무한리필 합정본점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라스트오더 21:30)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45 메세나폴리스 123호~129호 (서교동 490)
전화번호 - 02-332-3837
주차 - 전용주차장이 있고 계산시 주차 확인하면 2시간 무료입니다.

 

메세나폴리스

으리으리한 메세나폴리스 건물.

 

메세나폴리스

전철역에서 바로 올라갈 수 있는데 괜히 밖으로 나와서 올라갔네요ㅎㅎ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전경

식당은 엄청 넓습니다.

11시 오픈인데 10시50분에 도착해서 10분 기다렸어요.

토요일인데 웨이팅은 없습니다.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메뉴판

물가가 물가인지라 처음 오픈때보다 가격이 올랐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무한리필을 주문했을텐데,

먹는 양이 많이 줄어서 암꽃게정식을 주문했어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외국어 메뉴판

외국인 분들을 위한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내부

가게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눈에 띈 싸인은 임영웅씨~

그 외에도 엄청 많은 연애인분들 싸인으로 도배가 되어 있습니다.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내부

가게는 상당히 깔끔합니다.

꽃게탕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먹는걸로 ㅎㅎ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내부

연애인분들 싸인을 붙일 곳이 너무 부족합니다ㅎㅎ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내부

작지만 TV도 두대나 있습니다.

축구 경기등을 볼 수 있겠어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후식커피

후식 커피는 자판기가 있는데,

요건 조금 아쉽네요ㅎㅎ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내부 셀프바

셀프바에 어묵볶음, 양상추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김치, 단무지무침, 마늘쫑, 국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너무 일찍 가시면 떡볶이가 없습니다.

11시40분쯤 나오더라고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셀프 프라이

셀프 달걀프라이.

노른자가 3개중 2개가 터졌어요.ㅎㅎ

프라이팬이 웍이라서 조금 어렵네요~

기름이 튀는것 때문에 웍으로 구비해 놓으신 것 같아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t오더

장사의신 은현장님이 모델이신 T오더 메뉴판이 있습니다.

저희는 첫 손님이라 직원분이 오셔서 직원분께 주문했어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정식 항공

한상 가득~ 군침이 싹 돌더라고요!

특히 저 가자미 겉바속촉 존맛탱이었어요.

다른 반찬들은 그냥 무난한 맛.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계란찜

계란찜이 전자레인지 계란찜이더라고요.

조개다시다인지 바지락 육수인지 바다맛이 납니다.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간장게장

간장게장과 새우장.

저기 실한 알이 보이시나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양념게

양념게장 크기가 간장게장보다 더 컸어요.

접시크기는 같은데 확실히 더 실한 것이 느껴집니다.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머슴알밥

머슴알밥.

진짜 밥이 양이 머슴밥입니다ㅎㅎ

달걀프라이 얹어서 비벼줬어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양념게장

양념게장을 먼저 먹어봤어요.

양념장 맛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무한리필 메뉴를 먹으면 엄청 많이 먹을 수 있게 엄청 맛있었어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양념게장

살도 실하게 쭈욱~ 나오는 양념게장!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게딱지 비빔밥

간장게장에 게딱지 비빔밥은 국룰이죠!

먼저 먹어주고 시작했어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알배기 암꽃게

알이 꽉 차있는 암꽃게라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연평도 꽃게라 그런지 살들이 실합니다.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알배기 암꽃게

양념게장에 비해 크기가 작아서 살이 많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간장게장도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무한리필이면 엄청 많이 먹을 수 있는 그 정도의 맛으로 존맛탱입니다.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새우장

새우장도 양념간장은 같은걸 사용해서 그런지

짜지 않아서 맛있어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게장 양념

양념게장의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밥 비벼 먹었어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샐러드

후식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양상추 샐러드!

소스는 3가지가 있는데, 발사믹 소스를 넣어 먹었어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내돈내산 영수증

내돈내산! 굳이 인증ㅎㅎ

다음에는 무한리필에 꽃게탕 시켜서 소주 한잔 해야겠어요.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완전 강추입니다! 

 

∇∇∇위치는 아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