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거리 빽다방 더운 낮에 시원하게 다방커피 한잔 가능한곳.

by 욜로다온 2023. 7. 28.
728x90
728x90
BIG

요즘 같은 더운 날에는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죠.

그래서 걷다가 땀도 식힐 겸 빽다방을 방문했어요.

 

상호 - 빽다방 홍대거리점
영업시간 - 매일 09시 ~ 23시
주소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75 1층 (서교동 366-19)
전화번호 - 02-336-3221
주차 - 주차불가

 

빽다방 홍대거리점 전경

빽다방은 엄청 많이 보이는 가맹점 중 하나죠.

저는 경쟁사 메가커피도 좋아합니다만ㅎㅎ

 

빽다방 홍대거리점 내부

내부는 2인테이블이 6개가 있는 매장으로 작은 매장입니다.

저렴한 커피를 파는 카페는 항상 테이크아웃이 많더라고요.

 

빽다방 홍대거리점 내부

맞은편에는 제가 사는 동네 이천에는 없어진 육쌈냉면이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는 냉면도 자주 먹게 되는것 같아요.

 

빽다방 홍대거리점 카운터

메뉴가 정말 많던데, 레시피 외우는것도 일이겠어요.

백다방의 시그니처메뉴 원조커피와

신메뉴 키르시 블렌딩 파인을 주문 했어요.

 

빽다방 홍대거리점 음료

흔히 다방커피라고 하죠ㅎㅎ

저는 솔직히 조금 더 달았으면 좋을 것 같아요~

신메뉴 키르시 블렌딩 파인 정말 엄청 달아요.

달다고 생각하고 먹어도 상상이상입니다ㅎㅎ

아이스커피에 시럽 가라앉은거 안 섞어서 시럽만 쭈욱 들이킬 때

딱 시럽만 먹는 그 정도의 당도입니다!

흔한 다방커피 좋아하신다면 빽다방만한곳이 없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