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돈까스 신상 맛집 시올돈 붉은색 숙성 돈카츠 먹어보셨나요?

by 욜로다온 2023. 8. 25.
728x90
728x90
BIG

요즘 신상 맛집으로 소문난 핫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평일 저녁시간에 갔는데 약간의 웨이팅이 있습니다.

 

☆본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

 
상호 - 시올돈 이천점
영업시간 - 11:30 ~ 20:30 (2,4째 일요일 정기휴무)
          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 브레이크와 마감 30분전)
주소 - 경기 이천시 애련정로49번길 36 롯데캐슬2차상가 113호6 (안흥동 266-2)
전화번호 - 0507-1352-1533
주차 - 롯데캐슬2차 상가전용 주차장이용
가게 인스타 - https://instagram.com/sioldon_icheo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시올돈 이천점 전경

올해 4월부터 입주가 시작된 곳이라 빈 상가도 많은 신상 상가입니다.

상가전용 주차장이 있는데 도보로 이동해서 어디로 가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시올돈 이천점 전경

건물 밖과 안으로 입구가 두군데가 있더라고요.

테이블은 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협소한 공간 활용을 잘 하신것 같습니다.

 

시올돈 이천점 내부

테이블이 만석인데도 포장과 홀손님의 웨이팅이 계속 있습니다.

요즘 핫한 돈까스집은 확실합니다.

 

시올돈 이천점 내부

테이블은 ㄷ자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4인이상 손님은 웨이팅이 길어지실 수 있습니다.

 

시올돈 이천점 내부

주문은 양쪽 출입구쪽에 태블릿으로 주문해야 합니다.

주문이 어려우실경우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시올돈 이천점 내부

주방은 오픈형 주방이라 깔끔해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습니다.

타이머가 9개나 있습니다.

시간을 잘 지켜서 조리하니 맛이 일정하겠어요.

 

시올돈 이천점 내부

이천쌀을 사용하시는지 이천쌀이 있습니다.

물어보거나 적혀있지 않아서 사용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시올돈 이천점 숙성냉장고

돈까스는 72시간 숙성을 통해 조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숙성 냉장고에는 항상 고기가 가득 차 있습니다.

 

시올돈 이천점 내부

모든 재료가 국내산!

이렇게 국내산 쓰기가 쉽지는 않은데 우선 여기서 플러스 점수를 주게 되는군요.

 

시올돈 이천점 내부

특등심은 한정수량이고 붉은색을 띄는 돈까스에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시올돈 이천점 메뉴

저녁 7시에 안심카츠가 품절ㅠㅠ 가츠산도도 품절!

후기를 보니 안심카츠랑 나베랑 가츠동 추천이 많았어요.

일행은 치즈카츠를 주문했고,

저는 고민하다가 나베말고 가츠동을 주문했어요.

이럴 때는 다 먹을 수 있는 대식가가 부럽네요ㅎㅎ

사이드메뉴로 고로카츠와 카레소스도 추가했어요.

 

시올돈 이천점 치즈돈카츠

치즈카츠입니다. 사각형으로 반듯하게 잘 생겼습니다ㅎㅎ

와사비와 핑크솔트 그리고 특제소스.

안심카츠를 찍어 먹어봤어야 하는데....넘나 아쉽네요ㅠ

 

시올돈 이천점 치즈돈까스

양배추샐러드는 흑임자소스입니다.

 

시올돈 이천점 치즈돈까스

치즈카츠는 조금 식었는데도 쭉쭉 늘어나네요~

이렇게 늘어나는 치즈가 먹는 재미도 있죠!

맛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았어요.

내츄럴한 느낌입니다.

 

시올돈 이천점 카레 & 고로카츠

카레소스와 고로카츠.

고로카츠는 간이 좀 쎄게 되어 있었어요.

돈까스 소스를 찍어 먹는 게 가장 맛있었어요.

 

시올돈 이천점 수저

젓가락은 대나무 젓가락이라서 젓가락질이 서투르신 분들은 불편하실 수도 있겠어요.

 

시올돈 이천점 카레

카레는 양파가 많이 들어가있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밥이랑 먹을 때 가장 맛있었어요.

돈까스랑 찍어 먹는건 그냥 그랬어요.

 

시올돈 이천점 가츠동

가츠동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 건지 엄청 심플하게 나옵니다.

심플한 구성은 조금 아쉽네요.

 

시올돈 이천점 가츠동

비주얼은 사진 찍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그릇도 예쁘고ㅎㅎ

 

시올돈 이천점 가츠동

등심돈까스를 좋아하는데 안 시킨 이유가 고기에 삼겹살처럼 비계랑 층을 이루고 있더라고요.

의도하고 일부러 이렇게 만드는 것 같은데 호불호가 갈릴듯합니다.

 

시올돈 이천점 가츠동

식감은 좋은 것 같아요.

가츠동보다는 나베를 먹을 걸 그랬나 봐요.

비계가 있어서 왠지 나베랑은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손님분 중에 나베 드신 분이 감탄사를 연발하시면서 사장님께 정말 맛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ㅎㅎ

 

장점 - 숙성냉장고도 있고, 치즈카츠가 자극적이지 않고 좋았습니다.

           사진 찍기도 좋고 돈까스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단점 - 등심카츠에 비계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고, 가츠동의 밥 양이 너무 적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영수증리뷰 이벤트 - 음료증정

 

솔드아웃으로 안심카츠랑 김치나베를 못 먹어봐서 또 오게 될 것 같습니다.

방문하시려면 가능하시면 점심에 방문하셔서 못 먹는 메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아래∇∇∇

 

2023.07.13 - [맛집] - 이천 돈까스 숨은 맛집 하레카츠 도예촌 맛집 배부름 주의!

 

이천 돈까스 숨은 맛집 하레카츠 도예촌 맛집 배부름 주의!

숨은 맛집을 찾아서 사음동에 하레카츠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이런 곳에 돈까스집이 있을까 싶은 곳에 있더라고요. 상호 - 하레카츠 영업시간 - 월~금 11:30 ~ 21시 (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토 11:

3799192.tistory.com

2023.02.14 - [맛집] - 이천 돈까스 맛집 푸릴리 1인분 가격에 무한리필이라 푸짐하게 즐겨요!

 

이천 돈까스 맛집 푸릴리 1인분 가격에 무한리필이라 푸짐하게 즐겨요!

이천 돈까스 맛집 푸릴리를 다녀왔습니다. 고물가시대에 무한리필집은 참 혜자스럽죠! 상호 - 푸릴리 이천점 영업시간 - 11:30 - 20:30 (20: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 경기 이천시 중리

3799192.tistory.com

2023.03.07 - [맛집] - 여주 산북면 돈까스 맛집 배꼽시계 한옥집이라 분위기부터 맛있어요! 양평가는길

 

여주 산북면 돈까스 맛집 배꼽시계 한옥집이라 분위기부터 맛있어요! 양평가는길

오늘은 양평 가는 길에 여주 산북면 맛집 배꼽시계를 다녀왔습니다. 이 날따라 도로에 차가 별로 없어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설레는 맘을 안고 갔어요ㅎㅎ 상호 - 배꼽시계 영업

379919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